본문 바로가기

도서

바다그림책 추천) 나나의 반지

반응형

바다그림책 추천) 나나의 반지 

물고기와 함께하는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 여행

 

나나의 반지 | 유기훈

넥서스주니어

 

<나나의 반지> 그림책은 책을 펼치는 순간 아름다움 가득한 바다를 볼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푸른 바다의 아름다움과 바닷속 친구들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서 감탄이 나오는 책이에요. 이 책은 나나라는 한 소녀가 할머니의 빨간 루비반지를 갖고 바다에 놀러 갔다가 바닷속에서 반지를 잃어버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돼요. 잃어버린 빨간 루비 반지는 호기심 많은 작은 물고기의 몸에 끼게 되고, 반지와 한 몸이 된 물고기를 따라 펼쳐지는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시원한 바다와 물보라, 물고기들의 섬세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함을 주어 정말 감동적이에요.

 

햇빛이 눈부신 여름날, 나나는 신이 나서 바닷가로 달려가요. 나나는 하늘 높이 뛰어올라 바닷속으로 다이빙을 해요. 그러다 할머니의 빨간 루비 반지를 바닷속에서 잃어버려요.

어디선가 작은 물고기가 나타나고 물고기는 이상하게 생긴 동그란 것이 궁금하여 반지 주위를 빙글빙글 돌다가 그만! 반지에 몸이 끼어 버려요. 이제 물고기와 반지는 한 몸이 되어 버렸어요.

 

물고기는 친구를 따라 깊고 넓은 바다로 가요. 그러다가 친구를 잃어버리고 친구를 찾으려 다녀요.

물고기를 따라가다보면 바닷속 깊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물고기를 따라 책을 읽으며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물고기와 함께 시원하고 아름다운 바다 여행을 할 수 있는 바다 그림책 <나나의 반지>, 무더운 여름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예쁜 그림책으로 아름다운 그림이 너무나 멋지고 환상적인 그림책이에요. 

 

 

 

넥서스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도서] - 자존감 그림책 추천) 내가 잘하는 건 뭘까?

[도서] - 예쁜 그림책 추천) 차의 나라 여왕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