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세종시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 5가지 피자 종류

반응형

세종시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 종류(피자 무한리필)

미스터피자 무한리필/미스터피자 뷔페 시간/미스터피자 뷔페 시간

 

 

세종시 소담동에 미스터피자 뷔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 위치/세종시 미스터피자

세종시 미스터피자 소담점

주소: 세종 한누리대로 2016 (소담동 9-182) 타임빌딩 2층 

전화번호: 044-866-2226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는 소담내과와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미스터피자 뷔페 시간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

주중 10,900원

주말/공휴일 12,900원

초등학생 8,900원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 5,900원

 

미스터피자 뷔페 시간

런치 11:00~14:00

디너 17:00~20:30

 

세종시 미스터피자는 어진동에도 있지만, 어진동 미스터피자 뷔페는 점심만 영업을 해서 아쉬웠는데,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는 저녁에도 영업을 해서 가족이 모두 모여 저녁 외식을 편하게 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미스터피자의 인기 피자 5가지, 샐러드바, 사이드 메뉴, 요거트와 스낵바,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세종시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미스터피자 무한리필

미스터피자 뷔페 피자 샐러드바예요.

제가 방문한 소담동 미스터피자 뷔페의 피자 종류는 "포테이토 피자, 찐페퍼로니피자, 톡톡콘치즈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피자" 5가지였어요.

 

 

미스터피자 뷔페 피자 종류 (세종시 미스터피자 뷔페 소담점)

포테이토 피자, 찐페퍼로니피자, 톡톡콘치즈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피자 5가지

미스터피자 뷔페에는 피자 외에 감자튀김, 순살치킨, 김말이, 떡볶이, 어묵이 있어요.

쌀쌀해진 계절이라 그런지 저는 어묵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순살치킨 또한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미스터피자 뷔페/미스터피자 뷔페 무한리필

미스터피자 샐러드바예요.

메인 메뉴 피자와 치킨, 어묵 등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샐러드는 많이 먹지 못했어요.

다음에 한번 더 가서 많이 먹고 싶어요. 아무튼 토마토와 망고 등 샐러드들이 신선했어요.

 

미스터피자 5가지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킨, 떡볶이, 다양한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미스터피자 무한리필 피자 뷔페 추천합니다.

 

 

[일상/맛집] -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대전 현대프리미엄)

[일상] - 대전 현대아울렛 대전최대규모(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