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세종시돈까스 맛집 하루엔소쿠 에비뉴힐

반응형

세종시돈까스 맛집 에비뉴힐 하루엔소쿠

 

 

세종시 에비뉴힐 상가 1층에 하루엔소쿠 돈까스 전문점이 문을 열었어요.

 

어진동 돈까스 하루엔소쿠

세종시 어진동 하루엔소쿠 (세종 에비뉴힐점)

주소: 세종시 갈매로 351 에비뉴힐 (어진동 671) 1층

전화번호: 044-715-7955

 

 

에비뉴힐점 하루엔소쿠는 뽀로로키즈카페 있는 에비뉴힐 상가 1층 홍짜장 식당 옆에 하루엔소쿠 있어요.

 

 

세종시 돈까스 맛집 하루엔소쿠

 

하루엔소쿠 메뉴 및 가격

하루엔소쿠 메뉴가 정말 많아요.

비슷한 듯하면서도 다른 돈까스 요리가 정말 가득하네요.

 

 

하루엔소쿠 냉모밀

하루엔소쿠 냉모밀이에요.

얼음이 있어 정말 시원해서 더위를 싹 잊게 해주네요.

국물도 맛깔스럽고 모밀도 부드러워 맛있게 절로 잘 넘어가요.

 

 

하루엔소쿠 치즈돈까스

하루엔소쿠 치즈돈까스에요.

모차렐라 치즈에 돈까스 고기가 얇게 말아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어진동 하루엔소쿠/세종시돈까스 맛집

어진동 에비뉴힐 하루엔소쿠 오픈 기념으로 머그컵을 선물로 주시네요.

 

마지막 여사장님께서 따뜻하신 목소리로 "또 오세요." 하신 인사가 기억이 남습니다.

진심이 느껴지고 친절하시더라고요.

돈까스도 맛있고, 앞으로 어진동 하루엔소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일상/맛집] - 세종시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까스 4,900원 맛도 최고당!

[일상/맛집] - 세종시 맛집 보람동 항아리돈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