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현대아울렛 대전최대규모(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반응형

대전 현대아울렛 대전최대규모(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대전 현대백화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전화번호: 042-332-2233
위치: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4 (용산동 610)

 

 

대전 현대아울렛/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문을 열어 다녀왔어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대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울렛 백화점이에요.

경기도권은 예전부터 있었던 규모의 아울렛백화점이겠지만 대전은 처음 큰 규모의 프리미엄아울렛매장이 문을 열게 되었네요.

 

 

대전 현대아울렛/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대전현대백화점

안쪽에 들어가니 1층에 회전목마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표는 1회 2,000원이고 회전목마 뒤편에 키오스크를 통해 발권할 수 있어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회전목마

처음에 몰라서 그냥 줄을 섰었네요.

꼭 표를 먼저 구매하시고 대기해주세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대전 현대백화점

회전목마에서 왼쪽으로 걸어가면 아동매장이 나와요.

옷, 신발, 액세서리, 전집도서,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대전프리미엄아울렛/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직접 책을 읽고 교구를 체험할 수 있어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대전아울렛/유성아울렛

프라다, 아르마니, 버버리 등 명품 매장부터 여성의류, 액세서리 등 여성들의 쇼핑공간이 잘 되어 있어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대전아울렛/용산동 현대아울렛

남성 대표 브랜드 빈폴과 헤지스 매장도 있고, 캐주얼, 아웃도어, 주방용품 등 대부분 거의 다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다양해요.

 

 

대전 현대아울렛 핏플랍/대전 프리미엄 아울렛/용산동 현대아울렛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신발 핏플랍 매장도 있더라고요.

핏플랍신은 정말 편해요. 제가 다리를 다친 이후 좀 오래 걸으면(대략 3시간?) 무릎이 많이 아픈데 핏플랍 신발 신고는 3시간 넘게 걸어도 괜찮더라고요. (물론 저녁에 붓지만은요.) 아무튼 핏플랍 신발 정말 편해서 좋아하는 신발이고 추천드리고 싶은 신발이에요.

그래도 가격은 해외직구가 아무래도 저렴하겠죠.

 

 

대전 휘게문고/용산동 현대아울렛

대전 현대아울렛에는 휘게문고가 있어요.

휘게문고에서는 서적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음료의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서점과 카페 합산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네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메가박스

 

대전 현대아울렛 푸드 스퀘어 입점 식당

대전 현대아울렛 입점 식당이에요.

 

 

대전 현대아울렛 백미당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대전 현대아울렛 키즈카페

대전 현대아울렛에는 유아 키즈카페, 어린이 키즈카페 두 가지 키즈카페가 있어요.

유아 키즈카페는 1층, 어린이 키즈카페 챔피언은 3층 아웃백 옆에 있어요.

대전현대아울렛 키즈카페 챔피언은 대전 렛루즈 키즈카페와 같은 익사이팅 키즈카페라고 할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

대전 현대아울렛 아웃백 매장에서 식사를 하였어요.

평일 5시 전에는 런치메뉴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더라고요.

다음에 아웃백 매장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 대전 렛루즈 키즈카페 유럽풍 초대형 대전 키즈카페!

[일상] -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예스24 중고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