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대전 현대프리미엄)

반응형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

대전현대아울렛/대전아웃백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아웃백(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위치: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3층
전화번호: 042-332-2840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Last Order 20:30

 

 

대전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아웃백 매장

아웃백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호주를 느끼게 해주는 캥거루 인형이 있어요.
캥거루가 마스크를 하고 있네요.
빨리 코로나 19가 끝나야 될 텐데 겨울에 더 힘들어진다니 걱정이 앞섭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현대프리미엄/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전 빵과 옥수수 수프와 양송이 수프예요.

 

 

대전 현대프리미엄/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현대아울렛아웃백

평일 5시 전에 주문하면 런치 특가로 저렴히 식사할 수 있어요.

폭립과 파스타를 주문하니 에이드 2잔이 무료 더라고요.

가격은 모두 합해 5만원정도 나왔어요.

 

 

대전현대아울렛 아웃백/대전 현대프리미엄/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테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아이 아빠가 폭립이 먹고 싶다고 하여 폭립을 주문하였어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폭립도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어느 순간부터 아웃백을 잊고 살았는데 오랜만에 가보았네요.

오랜만에 아웃백에서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일상] - 대전 현대아울렛 대전최대규모(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일상] - 세종시 땀범벅놀이터(세종시 꿈의놀이터/기적의 놀이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