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세종시맛집] 홍그라운드 어반아트리움 맛집

반응형

세종시맛집 어반아트리움 맛집 홍그라운드

홍대의 맛집을 모아둔 홍대맛집 세종시 홍그라운드

세종시 어반아트리움P3동 지혜의숲 맞은편에 홍대 맛집을 모아둔 홍그라운드를 다녀왔어요.

홍대에 가지 않더라도 세종시에서 홍대맛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홍대 맛집을 푸드 코트화 하여 어반아트리움에 4곳이 문을 열었어요.

코로나로 문 닫았던 지혜의 숲도 문을 활짝 열었어요.

 

 

세종시 홍그라운드/세종시 맛집

세종시홍그라운드

위치: 세종 국세청로 32 (나성동 398) 어반아트리움P3동 4층 B404호 지혜의 숲 맞은편

 

 

세종시 홍대맛집 홍그라운드 어반아트리움 맛집

 

세종시 홍그라운드 입점 홍대맛집

세종시 홍그라운드에 입점한 홍대 맛집으로 카레 맛집 아비꼬, 홍대 국물 떡볶이 미미네, 벤또 전문 레스토랑 코코로벤또, 솥밥 전문점 서교솥밥이 있어요.

 

 

세종시 홍그라운드/세종시맛집/어반아트리움맛집

세종시 홍그라운드 내부 인테리어예요.

깔끔하고 젊음이 느껴지는 예쁜 분위기네요.

 

 

서교솥밥

홍그라운드에 입점한 홍대 맛집 중 서교솥밥에서 두 가지 메뉴를 주문하였어요.

서교솥밥 김치찌개와 서교솥밥 돈가스예요.

 

 

세종시 서교솥밥/세종시 홍그라운드/세종시맛집

세종시 맛집/어반 아트리움 홍그라운드/어반아트리움 푸드코트

정식 메뉴명은 '솥밥과 돼지고기 김치찌개'이고 가격은 7,500원이에요.

역시 솥밥은 맛있었고 김치찌개는 얼큰하고 약간 신김치의 맛이 시원한 느낌이 들어 정말 맛있네요.

고기가 불고기용 돼지고기인 것 같은데, 부드럽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도 집에서 한번 불고기감으로 김치찌개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세종시맛집추천/세종시맛집/어반아트리움 홍그라운드

서교솥밥 김치찌개 정말 세종시맛집으로 추천해요.

 

 

세종시 맛집/어반아트리움 맛집 서교솥밥

세종시 서교솥밥 돈가스고 가격은 10,500원으로 기억해요.

돈가스와 우동국물, 닭튀김 2개, 감자 샐러드, 버섯, 김치, 샐러드 구성이 작지만 알차게 느껴지네요.

 

 

어반아트리움 맛집/세종시 홍그라운드

서교솥밥의 돈가스는 그냥 보통이었어요.

서교솥밥 김치찌개는 정말 맛있었지만 돈가스는 평이한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돈가스가 질기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 괜찮은 메뉴였어요.

 

 

세종시 홍그라운드/세종시 어반아트리움 맛집

홍대에서 국물 떡볶이 미미네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홍그라운드 미미네 국물 떡볶이를 맛 보고 싶네요.

세종시 홍그라운드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일상] - 세종시 지혜의 숲 어반아트리움

[일상] - 금강수목원 금강자연휴양림 (세종 가볼만한 곳)

 

좋아요구독하기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오늘도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