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세종시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까스 4,900원 맛도 최고당!

반응형

세종 최고당 돈가스

세종시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가스

 

 

최고당 돈가스는 전국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세종시에도 최고당 돈가스가 생겨 다녀왔어요.

 

 

세종 최고당 돈가스/세종시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가스 세종점
전화번호: 044-862-1230
위치: 세종시 한누리대로 193 (나성동 716)

세종시 최고당 돈까스는 한솔동 국민은행과 같은 건물에 있어요.

 

 

최고당 돈까스 가격/세종시 돈까스 맛집

국내산 생등심 돈가스가 4,900원이라고 하네요.

 

 

세종 최고당 돈가스/세종시 돈까스 맛집

세종시 최고당 돈가스의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네요.

핑크색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정말 예쁩니다.

 

 

최고당 돈가스 메뉴/세종시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가스 메뉴예요.

돈가스 종류도 많고 최고당 돈가스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치즈돈가스와 수제 생등심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두 개 주문하니 11,800원!

다른 곳 가면 1개 가격인데, 정말 최고당 돈가스 저렴하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돈가스 맛이 별로지 않나 걱정도 살짝 되었지만 전혀 아녜요.

정말 맛있었어요.

 

 

 

세종 최고당 돈가스/세종시 돈까스

최고당 돈가스 치즈돈가스예요.

비주얼부터 실제 맛까지 정말 맛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거려요.

정말 최고당 돈가스 치즈돈가스는 적극 추천드려요.

 

 

최고당 돈가스 수제 생등심 돈가스예요.

4,9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만큼 돈가스 정말 괜찮아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거려요.

 

치즈돈가스가 너무나 맛있어서 수제 생등심 돈가스는 보통맛인 느낌이 든 것 같아요.

가격 대비 정말 정말 괜찮은 돈가스 맛집! 진짜 최고당~이네요.

최고당 돈가스 세종시 돈까스 맛집으로 적극 추천드려요.

 

 

 

[일상/맛집] - [세종시맛집] 홍그라운드 어반아트리움 맛집

[일상/맛집] - 세종시 맛집 보람동 항아리돈까스

[일상/맛집] - 세종시돈까스 맛집! 돈까스 1980 (새롬동 돈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