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세종ak몰 세종 육수당 순대국밥

반응형

세종ak몰 세종 육수당 순대국밥

세종시 W몰을 방문하면서 옆에 있는 세종시 AK몰에 있는 육수당 순대국밥집을 다녀왔어요.

 

세종 육수당/세종시 순대국밥

세종 육수당 AK몰세종점

주소: 세종 한누리대로 411(어진동 539) 세종AK몰 3층

전화번호: 044-960-5215

 

 

세종 육수당 메뉴 및 가격

육수당은 다양한 국밥 메뉴가 있어요.

순대, 수육, 콩나물, 부대찌개, 순두부찌개, 따로국밥 등 다양한 국밥 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국밥집이에요.

저는 순대를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순대를 먹지 않아 순대국밥집을 못 갔는데, 수육국밥이 있어 아이들과 맛있는 외식을 할 수 있었어요.

 

세종시 순대국밥/ 세종 육수당

 

세종AK몰 육수당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부추김치, 깍두기가 있고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더 먹을 수 있어요.

 

세종시 순대국밥 육수당

서울식 국밥이에요.

순대와 머리 고기가 있는데 질기지 않고 꼬돌꼬돌 정말 맛있더라고요.

살짝 다진 양념이 들어가서 약간 칼칼함이 느껴져서 더욱 맛있었어요.

 

세종시 AK몰 육수당 순대국밥

수육국밥이에요.

뽀얀 사골국물에 부드럽고 맛있는 수육이 왜 이렇게 많죠?


저는 싱겁게 먹어서 그런지 육수당 국밥이 간이 약간 세게 느껴졌어요. 간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게 나왔다면 더 좋지 않았나 싶어요. 하지만 맛도 깔끔하고 국밥의 고기가 많았다는 점이 좋았어요.

특히 순대가 맛있고 머리 고기가 정말 꼬돌꼬돌하니 맛있었어요.

세종시 AK몰 식당이 아직 많지 않은데요, 앞으로 세종 육수당처럼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일상/맛집] - [세종시맛집] 홍그라운드 어반아트리움 맛집

[일상] -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루지&증평 양떼목장

 

 

 

 

좋아요구독하기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오늘도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