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뉴욕 여행 4) 브라이언트 파크, 블루보틀 커피

반응형

뉴욕 여행 4) 브라이언트 파크, 블루보틀 커피

뉴욕여행/뉴욕 3박 4일 여행/브라이언트파크/뉴욕 블루보틀

 

뉴욕 블루보틀 커피(Blue Bottle Coffee)

Blue Bottle Coffee
Blue Bottle Coffee

 

뉴욕 여행 마지막 날, 아침 일찍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를 갔어요.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 근처에 있는 블루보틀 커피(Blue Bottle Coffee)도 방문, 작지만 너무나 예쁜 커피숍 분위기가 정말 인상적이었고, 신선한 아침 공기가 느껴지는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와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피였어요. 아침 일찍 출근 복장을 한 뉴욕의 직장인들이 테이크아웃하기 위해 긴 줄을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뉴욕 블루보틀) 블루보틀 텀블러, 뉴욕에서 인기 원두 등 후기

 

뉴욕 블루보틀) 블루보틀 텀블러, 뉴욕에서 인기 원두 등 후기

뉴욕 블루보틀) 블루보틀 텀블러, 뉴욕에서 인기 원두 등 후기 블루보틀 커피/블루보틀 원두 추천/블루보틀 텀블러/블루보틀 디저트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커피숍을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

jerrymom.tistory.com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

Bryant Park
Bryant Park
Bryant Park Children's reading room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에는 귀여운 회전목마가 있었어요. 회전목마 옆에는 아이들이 볼 수 있는 도서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어른들만의 휴식 공간이 아닌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블루보틀 커피(Blue Bottle Coffee)
Croissant

 

간단히 커피와 빵을 먹고 다시 체크아웃하러 숙소로 고고! 짧은 3박 4일 뉴욕 여행을 마치고 떠나려니 아쉬움 가득했어요. 3박 4일간의 뉴욕 여행은 정말 뉴욕을 즐기기에는 너무 짧았던 여행 일정이었어요. 뉴욕 정말 다시 가보고 싶어요.

 

 

뉴욕 여행 3) 록펠러 센터, 브라이언트 파크, NBC, 블루보틀 뉴욕

뉴욕 여행 3) 뉴욕 황소동상&월 스트리트, 벤또 스시앤누들스 뉴욕스시

뉴욕 여행 3) 뉴욕 48시간 탑뷰버스 크루즈 후기 (뉴욕 탑뷰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