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뉴욕 블루보틀) 블루보틀 텀블러, 뉴욕에서 인기 원두 등 후기

반응형

뉴욕 블루보틀) 블루보틀 텀블러, 뉴욕에서 인기 원두 등 후기

블루보틀 커피/블루보틀 원두 추천/블루보틀 텀블러/블루보틀 디저트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  커피숍을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뉴욕 40번가, 브라이언트 공원 옆 블루보틀 매장이에요.

 

미국 블루보틀/뉴욕 블루보틀/뉴욕에서 인기 많은 블루보틀 원두 추천

블루보틀 (뉴욕 블루보틀)

주소: 54 W 40th St, New York, NY 10018

영업시간: 월~금요일 오전 9:00~오후 6:00 (토, 일 휴무)
전화번호: +16469607784

 

 

미국 블루보틀/블루보틀 뉴욕/블루보틀 텀블러/블루보틀 텀블러 가격/블루보틀 선물

블루보틀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블루보틀 텀블러!

정말 너무 예뻐서 가족들 선물 사는데 망설임 없이 선택하였어요. 하얀 바탕에 파란 병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디자인을 보니 왜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블루보틀 머그컵도 예쁘고 인기 많지만, 캐리어에 싣고 먼 길을 가야 하기에 블루보틀 텀블러를 선택하였고, 보면 볼수록 실용적이라 잘 선택한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시댁 형님과 새언니 선물로 샀는데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참, 미국 블루보틀 커피숍에서 판매하는 텀블러는 개별 종이박스가 없어요. 국내 블루보틀 텀블러는 개별 종이박스가 있던 것 같던데 말이지요. 뽁뽁이로 포장을 잘해야겠어요.

 

미국 블루보틀 텀블러 가격은 $26(텍스 미포함) 이에요.

설명에 보면 이중벽 진공 단열 기술, BPA FREE, 18/8 메디컬 그레이드 스테인리스, 이중벽 구조가 습기를 방지해주고, 음료의 온도를 장시간 유지해주는 텀블러라고 해요.

 

블루보틀 에코백/블루보틀 백/블루보틀 디저트/뉴욕 블루보틀

블루보틀 에코백이에요. 에코백도 정말 너무 예뻐요. 

 

미국 블루보틀/뉴욕 블루보틀 메뉴/블루보틀 가격/블루보틀 원두 가격

미국 블루보틀 원두 가격표예요. 텀블러나 컵은 텍스포함하면 한국보다 약간 저렴한 정도인데 원두는 훨씬 저렴해요.

 

뉴욕에서 추천받은 블루보틀 원두

블루보틀 원두를 사려고 마음먹었는데 어떤 걸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매장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BELLA DONOVAN, THREE AFRICAS, HAYES VALLEY ESPRESSO를 추천해주셨어요. 고민 끝에 BELLA DONOVAN를 골랐더니 직원분께서 엄지척과 함께 Good choice! 라고 하시더라고요. BELLA DONOVAN는 진짜 인기 많고, 개인적으로 자기도 좋아한다며 플레버가 정말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구매한 원두는 3개의 디퍼 중 골라서 갈아줘요. 갈아준 커피를 받았는데 진짜 커피 향이 너무 좋아 놀랐어요.

 

블루보틀 원두 BELLA DONOVAN

 

블루보틀 카페라테/블루보틀 디저트/블루보틀 빵

블루보틀 커피 카페라테와 크루아상이에요. 맛은 둘 다 정말 좋았어요.

제가 커피를 마시면 속이 더부룩하고 안 좋아서 잘 안 마셔요. 유일하게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커피가 스타벅스와 이디야인데, '블루보틀'도 추가예요. 블루보틀 커피를 마시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았고 맛은 스타벅스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뭔가 잔잔하고 편안한 맛이라고 할까요.

블루보틀 크루아상은 겉이 살짝 촉촉하면서도 크루아상만의 바삭한 부서짐, 그리고 빵 속은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커피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뉴욕 브라이언트 공원/블루보틀 뉴욕/뉴욕 자유여행/뉴욕 여행

예쁜 브라이언트 공원, 정말 예쁜 공원에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감성적인 맛이었어요.

한국에도 블루보틀 매장이 지역마다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미국생활] - 뉴욕 타임스퀘어 크리스피크림 도넛

[미국생활] - 뉴욕 타임스퀘어 맛집) 달라스 바베큐(Dallas BBQ) 후기

 

블루보틀/뉴욕블루보틀/블루보틀뉴욕/블루보틀커피추천/블루보틀커피/블루보틀원두/블루보틀메뉴/블루보틀텀블러/블루보틀원두추천/블루보틀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