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뉴욕여행 2) 센트럴 파크, 뉴욕 업타운 탑뷰버스 타고 둘러보기

반응형

뉴욕여행 2) 센트럴 파크, 뉴욕 업타운 탑뷰버스 타고 둘러보기

뉴욕센트럴파크(Central Park)/뉴욕센트럴파크공원/뉴욕업타운

 

자연사박물관에서 정말 재밌게 시간을 보낸 후 센트럴파크로 향했어요. 시간이 없어서 공원을 여유 있게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공원이라는 걸 느꼈어요. 그리고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많은 미국인을 볼 수 있었어요. 센트럴파크에서 정말 예쁘고 멋진 강아지는 다 모여있는 것 같았어요.


뉴욕 센트럴 파크 (New York Central Park)

 

뉴욕 탑뷰버스의 업타운 마지막 버스가 3시 30분이라 아쉽게도 센트럴파크는 잠시 발만 살짜쿵, 탑뷰버스 업타운 버스는 다운타운과 달리 일찍 운행시간이 종료돼요. 그점이 좀 아쉽지만, 대신 탑뷰버스를 타고 뉴욕 업타운 투어를 하였어요.

 

 

뉴욕 탑뷰버스 업타운 투어/뉴욕 자유여행

뉴욕 여행 3박 4일은 정말 짧은 일정이었어요. 좀 더 길게 잡을 걸, 정말 지금도 후회돼요. 업타운 투어를 하면서 센트럴파크를 좀 더 여유 있게 머물지 못했던 점이 아쉬웠고, 미술관 한 곳을 가봤으면 좋았을 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시간에 쫓겨서 제대로 뉴욕 여행을 하지 못했던 것 같아 지금도 아쉬워요.

 

 

[미국생활] - 뉴욕여행 2) 뉴욕 자연사 박물관 추천! 대기 시간 및 후기

[미국생활] - 뉴욕 2층버스 탑뷰버스 교통수단 활용 후기(출발 정류장, 크루즈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