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워렌 버핏, 뱅크오브아메리카 (BOA) 매수한 이유 (상승세 탔네요.)

반응형

워렌 버핏이 뱅크 오브 아메리카 (BOA) 은행주를 더 산 이유

경기는 사계절이 있고 겨울이 있으면 반드시 봄이 온다.

주식 투자의 대가 워런 버핏이 최근 매수한 주식이 무엇인지 검색해보니 은행주 뱅크오브아메리카 (BOA) 주식을 매수했다고 하는군요. 코로나19 유행병으로 주가가 폭락 중인 은행주 뱅크 오브 아메리카 (BOA) 주식을 워런 버핏 회장이 이끄는 버크셔 해서웨이는 8일간 무려 12억 달러(1조 4341억) 이상을 매수했다고 하네요.

 

"모두가 공포에 떨고 있을 때 사고 도취 상태 일 때 공포를 기억 팔면 좋다."

은행주는 경기 민감 주이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언제 끝날지 모르는 지금 워렌 버핏은 은행주 뱅크오브아메리카 (BOA)를 왜 매수하였을까요?

워렌 버핏이 은행주 뱅크오브아메리카 (BOA) 주식을 저가 매수 기회로 삼아 대거로 사들인 것에 대해 미 경제전문매체 CNBC에서는 버핏 회장의 BoA 지분 확대가 미국 경제가 회복할 것이라는 확신 때문이라고 풀이했다고 합니다.

 


워렌 버핏이 매수한 뱅크오브아메리카 (BOA) 주식이 최근 계속 하락세이다가 7월 말쯤부터 계속 조금씩 상승하고 있어요. 버핏이 23불 정도에 매수했고, 제가 처음 BOA 주식을 봤을 때 24불대였는데 지금은 26불대이고 조금씩 상승세이네요. 그냥 한번 경험 삼아 사볼 걸 하는 후회가 드네요.

아무튼 워렌 버핏이 대거 매수한 주식이라니 뱅크오브아메리카 (BOA) 주식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경제] - 네이버통장 신분증 촬영 오류(캐시 삭제, URL기록 삭제)및 꿀팁

[경제] - 워렌버핏 투자철학 1,2,3 투자원칙

[경제] - 환율이 오르면 원화 가치는 하락한다.(원달러환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