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네이버통장 신분증 촬영 오류(캐시 삭제, URL기록 삭제)및 꿀팁

반응형

네이버 통장 신분증 촬영 오류 해결방법

네이버앱 '캐시 삭제&방문 URL 기록 삭제 '했더니 네이버 통장 개설 성공!

 

 

네이버통장 개설할 때 신분증 촬영해서 정말 한 30번 넘게 에러가 난 것 같아요.

빛 반사 안 되게, 선명하게 촬영한 것 같은데 계속 신분증 촬영 오류가 났어요.

그러다 네이버 아래 문구에 신분증 촬영 오류 시 네이버 앱 캐시 삭제 후 시도해보라는 것을 보고 캐시 삭제를 했더니 네이버 통장 신분증 촬영 성공했어요!

사실 캐시 삭제해도 신분증 촬영 오류가 났어요. 그래서 방문 URL기록도 삭제해주니 성공했네요!

그리고 네이버통장 혜택을 총 합치면 총 6%의 이익이라 할 수 있던데요, 마지막에 왜 그런지 적어보아요.

 

네이버통장 개설하기!

네이버통장 신분증 촬영 오류 해결방법 - 캐시 삭제하기

 

 

※ 간단히 캐시 삭제만 하는 방법이 있고, 방문 URL기록도 삭제까지 삭제하는 방법 2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캐시 삭제만 하는 방법입니다.

1. 핸드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클릭.

 

2. 네이버앱 찾아 클릭.

 

3. 네이버앱 - 저장공간 클릭.

 

4. 저장공간 - 캐시 삭제

캐시 삭제를 해도 해결이 안 된다면?

저장공간에서 캐시 삭제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이것만으로는 신분증 촬영 오류 해결이 안 되었어요.

그래서 애플리케이션 정보에 들어가서 캐시 삭제 및 하니 네이버통장 개설에 성공했어요.

 

 

캐시 삭제, 방문 URL기록 삭제하는 방법

1. 네이버앱  - 모바일 데이터 클릭.

(저장공간 아닌 모바일 데이터로 들어갑니다.)

 

2. 애플리케이션 설정 보기 클릭.

 

3. 애플리케이션 설정 - 인터넷 사용기록 클릭.

애플리케이션 설정에서 캐시 삭제가 바로 나오는데 저는 인터넷 사용기록에서 캐시 삭제를 해주었어요.

인터넷 사용기록 안에서  캐시 삭제를 해주었는데 네이버 통장 개설 성공했어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 방문 URL 기록 삭제& 쿠키 삭제

인터넷 사용기록에서 쿠키 삭제, 방문 URL 기록 삭제 두 가지 삭제로 네이버통장 신분증 촬영 오류 해결했어요.

저처럼 네이버통장 개설을 하고 싶지만 신분증 촬영에서 계속 에러가 난다면 쿠키 삭제를 꼭 해보세요.

저는 정리도 할 겸 방문 URL까지 삭제해주었는데요, 방문 URL 기록 삭제도 해준다면 네이버 통장 신분증 촬영 오류를 해결되지 않을까 싶어요.

 

 

네이버통장 혜택 꿀팁

네이버 페이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인 경우 3% CMA 금리 

네이버 통장 포인트 충전하면 3% 추가적으로 제공해주는 네이버 통장 

 

1. 8월 31일까지 전월 네이버페이 구매실적 조건 없이 연 3%(100만원 한도, 세전) 혜택.

2. 9월 1일부터는 전월 네이버페이 구매실적에 따라 GOLD 등급 수익률 연 3%(세전), SILVER 등급 수익률 연 1%(세전).

3. 네이버 통장으로 충전한 포인트 결제 시 최대 3% 적립.
(기본 최대 1% 적립 + 충전 포인트 결제 시 1.5% 추가 적립 + 네이버 통장으로 충전 시 0.5% 추가 적립) 

 

 

 

저는 앞으로도 매달 10만원 이상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것 같아 네이버 혜택을 누리기 위해 네이버 통장을 개설했어요.

제가 사는 물건을 가격 비교해보면 신기하게도 네이버 페이로 살 때 가장 저렴해요. 

저는 알라딘 도서, yes24 결제도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거든요.

이렇게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사이트가 많은 것 같아요.

네이버 통장은 CMA통장이라서 하루만 맡겨도 이자 3%, 포인트 3% 적립까지 해주니 총 6% 수익이더라고요.

단, 100만원 한도예요. 그래도 요즘 예. 적금 금리 1%대에 비하면 괜찮은 통장이라 생각해요.

저처럼 네이버 페이로 한 달에 10만 원 이상 네이버 쇼핑을 하신다면 정말 괜찮은 통장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구독하기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오늘도 멋지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경제] - 환율이 오르면 원화 가치는 하락한다.(원달러환율)

[제품] - [리퍼몰] 리씽크몰 75% 재고상품 땡처리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