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시카고 여행) 미국 NBA농구 관람/시카고 불스VS토론토 랩터스

반응형

시카고 여행) 미국 NBA농구 관람/시카고 불스VS토론토 랩터스

미국농구/NBA농구/시카고불스/시카고농구/시카고 유나이트센터

 

미국 NBA 농구를 보기 위해 시카고를 다시 방문하였어요. 농구하면 미국이 떠오르지요. 인기, 실력 모두 세계 제일을 자랑하는 미국 농구를 안 볼 수가 없었어요. 늦은 밤,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United Center)에 도착. 시카고의 밤은 아주 매서웠어요. 추위에 덜덜 떨며 기다린 끝에 시카고 홈구장, 유나이트 센터 (United Center) 에 들어갔어요. 

 

NBA 미국 농구!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United Center)

Chicago United Center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United Center) 안에는 덩크슛을 하는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의 동상이 있었어요. 이 멋진 동상을 직접 보다니! 농구 좋아하는 저희 가족에게는 정말 흥분의 도가니였어요.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 

Chicago Bulls

 

경기 시작 전,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 응원 판넬을 만들어 보고, 농구 경기 때에 직접 만든 불스 응원 판넬로 신나게 응원하였네요.

 

 

coke
nacho

 

출출함을 달래고자 먹은 콜라와 나초. 매콤함이 살아있는 고추맛 나초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NBA 시카고 불스 VS 토론토 랩터스

basketball game

 

basketball game

 

경기 시작! 시카고 불스와 토론토 랩터스의 농구 경기가 시작되었어요. 2시간 내내 농구장은 열정적이였어요. 불스를 응원하는 파도타기는 정말 쉴 틈 없이 계속되었어요. 미국인들의 농구사랑 열정이 느껴졌어요. NBA 미국 농구,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관전하였네요.

 

시카고 불스의 마스코트: 베니 더 불(Benny the Bull)

Benny the Bull
사진 출처: 나무위키

 

시카고 불스(Bulls)의 마스코트 베니 더 불(Benny the Bull), 일부러 관중들에게 팝콘을 뿌리는 퍼포먼스로 큰 웃음을 주었어요. 하프타임에는 티셔츠 대포, 티셔츠 낙하산, 강아지 공연, 댄스 등 재밌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멈출 수 없었어요. 열정적이고 흥겨운 분위기의 미국 NBA 농구, 미국에 계신다면 꼭 NBA 미국 농구 관람을 추천해 드려요.

 

 

 

 

미국 대학 농구 관람

시카고 여행) 시카고 건축물 소개 Chicago Architecture

 

시카고여행/미국농구/NBA농구/시카고불스/시카고농구/시카고 유나이트센터/NBA관람/미국생활/미국살이/미국생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