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미국생활) 미국 초등학교에는 버디친구가 있다. Buddy System

반응형

미국생활) 미국 초등학교에는 버디친구가 있다. Buddy System

미국학교생활/미국 초등학교 버디 친구란?

 

Buddy

 

미국 초등학교, 버디 시스템(Buddy System)

미국 초등학교는 최상급 학년의 학생이 킨더 과정 학생들을 도와주는 버디 시스템(Buddy System)이 있어요. 모든 미국 초등학교에 버디 시스템(Buddy System)이 있는 것은 아니에요. 그리고 학교마다 내용도 조금씩 다르답니다. 

제 아이들이 다닌 미국 초등학교에는 버디 친구, 버디 시스템(Buddy System)이 있었어요. 최상급 학년이었던 첫째 아이는 킨더반 동생과 짝이 되어 버디동생을 도와주었고, 둘째 아이는 다른 고학년 언니와 짝이 되어 도움을 받았어요.


버디(Buddy)란?

고학년 첫째 아이는 버디가 된 동생의 점심 배급을 도와주고 아이가 엎지른 우유를 닦아주었다고 해요. 점심시간에 자리를 못 찾는 킨더 친구들의 자리를 찾아주었다고 해요. 둘째 아이는 버디 언니가 미술 시간에 와서 가위로 자르는 것을 도와주고 풀도 발라주었다고 해요.

 


고학년 학생들이 킨더학년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디 시스템(Buddy System)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미국 초등학교의 버디 시스템(Buddy System), 도와주고 도움을 받으면서 따뜻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미국 우유 정리(WHOLE MILK, Oat Milk, Soy milk…. 등)

미국 생활) 무료 커피를 받을 수 있는 내셔널 커피 데이(National Coffee Day)

 

미국초등학교/미국초등학교 입학/미국학교생활/버디시스템/미국버디친구/미국학교급식/미국킨더가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