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미주리 컬럼비아 사과농장 사과따기 체험 Huffstutter Orchards

반응형

미주리 컬럼비아 사과농장 사과따기 체험 Huffstutter Orchards

미국 Apple Picking/미국 미주리주/미주리 컬럼비아

 

미주리 컬럼비아 근처 사과 농장에서 사과따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기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의 손이 닿는 낮은 사과나무, 바로 따서 먹을 수도 있고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체험이었어요. 사과 맛도 굉장히 달고 아삭거려서 맛있는 사과를 가득! 정말 잘 갔다 온 것 같아요. 

 

Huffstutter Orchards

 

Huffstutter Orchards
주소: 2621 State Rte P, New Franklin, MO 65274
홈페이지: https://missouriapples.com

 

Huffstutter Orchards

Huffstutter Apple Orchard in New Franklin, Missouri

missouriapples.com

 

Apple Picking

 

봉투 개당 $8

아이들이 혼자 들 수 없을거란 생각에 봉투 2개만 구입하였는데 잘한 것 같아요. 역시나 사과가 가득 차니 아이들이 무거워서 못 들어, 결국 엄마와 아빠 몫이 되었어요.

 

apple tree

 

apple tree

 

빨간 사과뿐만 아니라 예쁜 초록 사과도 가득, 사과가 정말 탐스럽고 예쁘게 잘 익었어요.

 

 

apple

 

우리나라 사과와 달리 크기는 작지만 맛은 똑같이 달콤하고 아삭아삭했어요. 사과따기 체험, 아이들에게 정말 즐겁고 좋은 체험인 것 같아요. 미주리 사과농장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주말나들이를 하고 왔네요.

 

 

미주리주 펀 팜 펌킨패치(Fun Farm Pumpkin Patch)

미주리 보태니컬 가든(Missouri Botanical Garden) 할로윈 축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