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우리나라와 다른 미국 이케아의 분위기

반응형

우리나라와 다른 미국 이케아의 분위기

미국 미주리주/미국 세인트루이스 이케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이케아에 가보았어요. 매직하우스 어린이 박물관에서 너무 오랜 시간을 보내서 다른 곳 가기에는 애매해서 차선지로 가게 된 이케아 세인트루이스점, 이케아 키즈카페도 가보고 푸드코트를 이용하려고 갔는데, 이케아 키즈카페는 임시 운영 중단으로 가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이케아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은 후, 미국 이케아 매장은 어떤지 둘러보았어요. 그런데 미국 이케아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매우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제가 방문한 세인트루이스 이케아만 이렇게 한산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직원을 제외한 방문객이 15명도 안 되어 보였어요. 진짜 사람이 너무 없었어요. 미국에는 이케아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싸게 파는 가게가 많아서 일까요? 

 

미국 이케아
이케아 푸드코트 음식

광명 이케아에 갔을 때 사람이 너무 많아 이케아 푸드코트를 이용할 수 없었는데, 미국 이케아에서는 진짜 여유롭게 식사하였네요. 저 말고 2가족만 식사하였어요. 미국 세인트루이스 이케아만 한산한 건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와 너무 대조적인 이케아 분위기를 느끼고 왔네요.

 

미국 백화점 딜라드 클리어런스몰 Dillard's clearance

미국의 팁 문화, 팁은 얼마 정도? (식당, 호텔, 택시, 포장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