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라스베가스 여행 2) 가비커피(Gäbi Coffee), 한국 정서 카페

반응형

라스베가스 여행 2) 가비커피(Gäbi Coffee), 한국 정서 카페

라스베가스 맛집/라스베가스 카페/라스베가스 고종황제 커피

 

가비커피(Gäbi Coffee) 라스베가스 카페

가비커피(Gäbi Coffee)

가비 커피 앤 베이커리(Gäbi Coffee & Bakery)

주소: 5808 Spring Mountain Rd #104, Las Vegas, NV 89146
전화번호: +17023311144
영업시간: 매일 오전 8:00~오후 10:00

 

전통 한옥 문을 열고 들어가면 조선 말기로 시간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주는 가비 커피(Gäbi Coffee)는 한국의 정서가 느껴지는 라스베가스의 커피숍이에요. 고풍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정말 인상적이며, 놀라웠던 것은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어요. 외국인들에게도 아름다운 한국의 정서가 느껴지는가 봅니다. 가비 커피 앤 베이커리(Gäbi Coffee & Bakery)는 이름처럼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어요.

 

가비 커피 앤 베이커리(Gäbi Coffee & Bakery)

 

자리가 꽉 차서 겨우 잡은 좌석에는 이름 모를 조선시대 여인의 사진이 걸려있었어요. 

 

한국에서 처음으로 커피를 마신 사람은? 바로 고종황제

한국에서 처음으로 커피를 마신 사람은 조선의 제26대 임금 고종황제라고 해요. 고종황제가 러시아 공사관에 있을 때 커피를 접하게 되었다고 해요. 1897년 대한제국을 수립하여 황제가 되어 덕수궁에서 돌아왔지만, 커피의 맛을 잊지 못했고 커피를 계속해서 즐기게 되었다고 해요. 

 

가비 커피 앤 베이커리(Gäbi Coffee & Bakery)

 

가비 커피는 부드러운 우유와 진한 커피 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고, 케이크는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라스베가스에서 만난 한국 정서가 느껴지는 예쁜 카페 가비 커피(Gäbi Coffee), 라스베가스에서 커피숍을 찾으신다면 가비 커피 앤 베이커리(Gäbi Coffee & Bakery) 카페 추천해 드려요.

 

 

라스베가스 여행 1) 세븐 매직 마운틴스(Seven Magic Mountains)

LA여행 1) 할리우드 사인 가는 법(짧은 동선&무료 주차)-레이크 할리우드 파크

 

가비커피(Gabi Coffee)/라스베가스 카페/라스베가스 커피/라스베가스 맛집/라스베가스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