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LA여행 1) 산타모니카 해변, 퍼시픽파크(5분 거리 주차 20불)

반응형

LA여행 1) 산타모니카 해변, 퍼시픽파크(5분 거리 주차 20불)
LA 해변 산타모니카 비치/LA 자유여행/로스앤젤레스 여행


LA 대표적 해변이라고 할 수 있는 산타모니카 비치 (Santa Monica Beach)를 다녀왔어요.

 

Santa Monica Beach

산타모니카 비치(Santa Monica Beach)

주소: Santa Monica, CA 90401

 

산타모니카 주차/산타모니카 공영 주차장

Santa Monica Beach_public parking

 

제가 주차한 산타모니카 공영 주차장 건물이에요. 산타모니카 해변과 가까울수록 주차요금이 비싸다고 하여 근처 주차장을 찾아보았는데 저렴한 주차장은 이미 만차더라고요. (오전 11시경)어쩔 수 없이 산타모니카 해변 5분 거리 공영 주차장에 20달러 요금을 내고 주차하였어요. 

 

NORDSTROM

 

제가 주차한 주차장에서 연결된 쇼핑센터가 있어 가봤는데 노드스트롬 백화점(NORDSTROM)이였어요. 

 

la 황소상

 

산타모니카 해변으로 가는 길에 만난 황소상이에요.

 

산타모니카 비치(Santa Monica Beach)

Santa Monica Beach parking

 

도착한 산타모니카 비치! 푸른 바다와 해변이 너무나 예쁘고 인상적이었어요. 해변으로 걸어 내려갈 때 우측에 주차되어 있는 많은 차를 보았네요. 산타모니카 주변 주차장도 만차된 주차가 많았는데 비치 내에도 이렇게 많다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오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Santa Monica Beach_LA

 

사실 그냥 둘러보고 가려고 했는데 예쁜 산타모니카 해변에 푹 빠져 오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PierBurger
PierBurger drink

 

산타 모니카 피어 (Santa Monica Pier)에 있는 피어버거(PierBurger) 가게! 프레쉬 레모네이드와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를 먹어 봤어요. 맛은 둘 다 단맛이 강한 레모네이드였어요. 프레쉬 레모네이드는 일반 레모네이드 맛, 스토리베리 레모네이드는 딸기잼 맛이 나는 레모네이드 였어요. 맛은 프레쉬 레모네이드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산타 모니카 퍼시픽 파크(Pacific Park)

Pacific Park

 

산타모니카 퍼시픽 파크(Pacific Park)는 산타모니카 해변의 또 하나의 즐거운 장소에요.

 

Santa Monica LA
Santa Monica Beach playground

 

퍼시픽 파크(Pacific Park)에서 옆을 바라보니 산타모니카 해변을 따라 달리는 자전거, 그네, 평균대 등 또 다른 산타모니카 해변의 즐거운 장소를 발견하였어요. 이곳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어쩌다 보니 산타모니카 해변에서만 3시간, 산타모니카 해변 정말 아름답고 즐길 거리도 많은 곳이었어요. 3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즐거웠던 장소로 왜 로스앤젤레스의 대표명소인지 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LA여행 1) 할리우드 사인 가는 법(짧은 동선&무료 주차)-레이크 할리우드 파크

LA여행 4) 헌팅턴 비치&필즈 커피, 주차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