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LA여행 4) 헌팅턴 비치&필즈 커피, 주차 무료

반응형

LA여행 4) 헌팅턴 비치&필즈 커피, 주차 무료

캘리포니아 해변 헌팅턴 비치/미국 3대 커피 필즈 커피

LA 자유여행 4일 차, 캘리포니아 해변 중 하나인 헌팅턴비치(Huntington Beach)를 가봤어요. 헌팅턴비치에서 우연히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가 반했다는 필즈커피(Philz Coffee)도 만나고 왔어요. 헌팅턴비치와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는 쇼핑몰 내에 필즈커피가 있었어요. 쇼핑몰 내 상점의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주차비도 무료여서 필즈커피도 마시고 무료 주차도 할 수 있었어요. (쇼핑몰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아요.)

 

헌팅턴 비치(Huntington Beach)

헌팅턴 비치(Huntington Beach)

 

헌팅턴비치는 산타모니카 비치에 비해 한적한 분위기였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 있게 푸른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바람이 무척 차가워서 추웠어요. 햇볕이 강한 날이었는데 헌팅턴비치는 정말 쌀쌀했어요. 찬 바람이지만 푸른 바다는 정말 예쁘고 아름다워 한참 머물렀네요.

 

미국 3대 커피 필즈 커피(Philz Coffee), 추천 메뉴 민트 커피!

필즈 커피(Philz Coffee)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가 반한 커피, 필즈커피(Philz Coffee)

필즈커피(Philz Coffee)는 페이스북 CEO인 마크 저커버그가 반한 커피로 유명해요. 마크 저커버그가 페이스북 본사 내에 필즈 커피(Philz Coffee) 입점을 먼저 제안하여 두었다고 해요. 

 

필즈 커피 대표 커피, 민트 모히또 커피! (Mint Mojito Coffee)

필즈 커피(Philz Coffee)의 대표 커피는 민트 모히또 커피!(Mint Mojito Coffee)라고 해요. 커피의 깊은 맛과 함께 마실 때마다 향긋하고 상큼한 민트향이 더해져 정말 커피를 너무나 향긋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Philz Coffee
Philz Coffee

 

헌팅턴비치에 놀러 왔다가 우연히 만난 필즈커피, 필즈커피에 대한 사전정보가 없어 유명하다는 민트 커피는 못 만나봤지만, 필즈 커피 맛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뉴욕 여행에서는 블루보틀 커피에 반했었는데, LA에서는 필즈커피에 반했네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이 잔잔하게 좋았던 필즈커피, 다음에는 민트 모히또 커피도 꼭 마셔보고 싶어요.

 

 

미서부 여행(LA/라스베가스/캐년-렌트카, 호텔 및 주차 후기)

미국의 팁 문화, 팁은 얼마 정도? (식당, 호텔, 택시, 포장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