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영어그림책 추천) Goodnight, Little Bunny (Baby Animal Tales)

반응형

영어그림책 추천) Goodnight, Little Bunny (Baby Animal Tales)

토끼그림책/토끼특징/토끼특징그림책/동물그림책

Goodnight, Little Bunny (Baby Animal Tales)

 

Goodnight, Little Bunny | Amanda Wood

 

처음 굴에서 나온 토끼의 이야기를 통해 천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토끼의 생김새와 특징을 보여주는 그림책이에요.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 흔들리는 귀, 킁킁거리기 위한 주름진 코, 크고 탄력 있는 발, 번쩍이는 꼬리 등 귀여운 토끼의 모습과 이야기를 통해 토끼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Goodnight, Little Bunny

 

"너는 경련을 일으키기에 딱 좋은 곱고 긴 수염을 가지고 있어."라고 쥐가 말했어요.

작은 토끼는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 나뭇잎이 바스락거리는 소리, 그리고 그녀의 땅 아래에 파고드는 벌레 한 마리를 들을 수 있었어요.

 

Goodnight, Little Bunny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것"

"너는 달리고, 뛰고, 점프하기에 딱 좋은 큰 뒷발을 가지고 있어."라고 쥐가 계속해서 말했어요.

 

Goodnight, Little Bunny
Goodnight, Little Bunny


곧, 그녀는 못된 늙은 여우에게 너무 작은 굴 안에서 안전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그녀는 굴에 있는 유일한 토끼가 아니었어요.
"우리는 너의 발이 쿵쿵거리는 것을 느꼈고, 꼬리가 번쩍이는 것을 보았어. 그래서 우리는 위험하다는 것을 알았어."라고 다른 토끼들이 말했어요.
"여우로부터 우리를 구해줘서 고마워!"

토끼 하면 큰 귀와 귀여운 외모, 깡충깡충 잘 뛰는 모습만 떠올렸는데, 이 책을 통해 토끼의 신체적 특징을 알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웠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만큼이나 놀라 울만한 토끼의 신기한 이야기를 담은 영어 그림책으로 토끼를 좋아하고 동물에 관심이 많은 아이에게 읽어주면 정말 좋은 책이에요.

 

 

영어그림책 추천) My Blue is Happy (색깔영어)

영어 그림책 추천) Bad Kitty Does Not Like Candy(Bad Kitty 시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