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

뉴욕여행 2) 뉴욕 탑뷰버스 야경투어 정류장 및 후기(TopView)

뉴욕여행 2) 뉴욕 탑뷰버스 야경투어 정류장 및 후기(TopView)

뉴욕야경투어/TopView 뉴욕/뉴욕 야경 버스

뉴욕여행 둘째 날 저녁, 탑뷰버스 야경투어를 하였어요.

TopView Times Square

뉴욕 탑뷰버스(Top View) 야경 투어

탑뷰버스 야경투어 정류장: 46번가 타임스퀘어 근처 파라마운트 호텔 맞은편
운행 시간: 월-목요일 7:00pm-12:00am, 금-일요일 7:00pm-1:00am 운행
소요 시간: 약 1시간 30분 소요(승하차 불가능)
*예약 필수 (탑뷰 앱 Reserve your ticket에서 코드 삽입 후 예약), 한 번만 이용 가능.

뉴욕탑뷰버스 야경투어 출발 정류장

뉴욕 탑뷰버스 야경투어 출발 정류장 위치에요. 동그라미 친 것은 야경투어 정류장 근처 호텔이에요. 야경투어 후 도보로 걷기 좋은 곳에 숙소를 잡으면 편리하더라고요.

뉴욕 2층버스 탑뷰버스 교통수단 활용 후기(출발 정류장, 크루즈 등)

뉴욕 2층버스 탑뷰버스 교통수단 활용 후기(출발 정류장, 크루즈 등) 뉴욕 2층버스 탑뷰버스 타고 신나는 뉴욕 자유여행! 아이들과 뉴욕 자유여행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아요. 아이들과 뉴욕

jerrymom.tistory.com

뉴욕 탑뷰버스 야경투어/뉴욕 브루클린 브릿지 야경(Top View 뉴욕)

Brooklyn Bridge

뉴욕 탑뷰버스(Top View) 야경 투어의 하이라이트!

뉴욕 탑뷰버스 야경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브루클린 브릿지 건널 때 바라보는 뉴욕의 야경이에요. 정말 너무나 예쁘고 멋진 뉴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진짜 뉴욕 야경 버스 투어 적극 추천드려요.

뉴욕 탑뷰버스 야경투어/뉴욕2층버스 탑뷰(top view)

new york
Flatiron Building
KNICKERBOCKER

정말 뉴욕 여행 중, 잘했다고 생각한 것이 바로 뉴욕2층버스 투어에요!
전, 48시간 탑뷰버스(Top View)를 구매해서 브루클린 투어, 뉴욕 야경 투어, 탑뷰 크루즈 투어까지 이용할 수 있었어요. 3박 4일 짧은 뉴욕 여행 일정이었지만 탑뷰버스(Top View) 덕분에 안전하고 즐겁게 뉴욕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최근 뉴욕 지하철 아시아인 혐오 사건이 많아서 아이들과 뉴욕 지하철 이용이 걱정되었는데, 탑뷰버스 덕분에 지하철 및 택시 대신 교통수단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정말 뉴욕 2층버스, 탑뷰버스(Top View) 추천해 드려요. 내돈내산이며 솔직한 이용 후기임을 말씀드려요.

뉴욕 자유여행 - 뉴욕 2층 버스 탑뷰(top view)/버스 정류장 지도

뉴욕 여행 4) 뉴욕 옐로라이드 한인택시 후기(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