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뉴욕호텔) 로우 NYC호텔(Row NYC) 후기/약쟁이 침입 후기

반응형

뉴욕호텔) 로우 NYC 호텔(Row NYC) 후기/약쟁이 침입 후기

로우 NYC호텔//ROW NYC/맨하탄호텔/뉴욕여행호텔/로우NYC호텔/뉴욕호텔

아이들과 뉴욕여행 숙소로 잡은 로우 NYC 호텔(Row NYC) 후기를 적어볼게요.

지난번 블로그 글에 뉴욕호텔을 정할 때, 지하철이나 택시 대신 이동수단으로 뉴욕 2층 버스를 사용한다고 했어요. 제가 사용할 뉴욕 2층 버스는 탑뷰버스로 탑뷰버스 정류장과 가깝고, 밤늦게까지 관광객이 많은 타임스퀘어와 가까운 위치, 안전 및 시설을 고려하여 4성급 호텔 중 찾아보았으며, 여러 호텔을 비교한 끝에 로우 NYC 호텔(Row NYC)을 선택하였어요. 그리고 이제 실제 가봤을 때, 로우 NYC 호텔(Row NYC)은 어땠는지 자세한 후기를 남겨보아요.

 

로우 NYC 호텔(Row NYC) 위치 및 주변 정보/맨하탄 호텔/뉴욕여행 호텔

로우 NYC 호텔 (ROW NYC)

주소: 700 8th Ave, New York, NY 10036

전화번호: +12128693600

체크인 시간: 오후 4: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호텔 홈페이지: http://www.rownyc.com

 

로우 NYC (Row NYC) 호텔 가격/타임스퀘어 근처 호텔/뉴욕 여행 호텔

로우 NYC (Row NYC) 호텔 숙박비

호텔 커머스 검색 최저가보다 로우NYC호텔 공식 홈페이지가 더 저렴.

디파짓(보증금) 없음.

호텔 이용 선물로 월마트 $5 e메일 할인쿠폰, M&M 초콜릿.

 

당시, 로우 NYC 호텔 공식 홈피와 호텔 커머스 검색 결과를 비교했을 때, 같은 객실 가격이 로우 NYC호텔 공식 홈피 금액이 더 저렴했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중간 수수료가 없어 더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보았는데 정말 사실이였어요. 또한, 디파짓(보증금)을 안 받았어요.

호텔 체크인할 때, 로우 NYC 호텔(ROW NYC) 이용 선물로 월마트 $5 할인쿠폰과 M&M 초콜릿을 선물로 준다고 안내를 받았으며, 월마트 할인쿠폰은 이메일로 전송, 초콜릿은 집으로 배송해줘요. (초콜릿은 아직 받지 못했어요.)

 

호텔 숙박비 할인을 활용하자.

현재 로우 NYC호텔(ROW NYC) 공식 홈피에서 제가 예약했던 객실을 할인해주고 있어요. 

6월 초 3박 4일 $1000, 현재 똑같은 객실 3박 4일 숙박비가 $642.64에요. (세금 모두 포함)

 

뉴욕 호텔 위치를 결정하셨다면, 숙소 몇 곳을 최종 후보에 두시고 호텔 커머스, 호텔 공식 홈피 중 할인해주는 곳을 잘 확인하시길 바라요.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로우 NYC 호텔 공식 홈이 저렴한 편이었지만, 날짜에 따라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등의 사이트나 다른 호텔 숙박비가 더 저렴할 수도 있으니까요.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반드시는 아님)

최저가로 검색된 객실은 들어가자마자 침대가 나오는 방이라 공간이 없어서 남편이 싫다고 $100 더 비싼 객실을 예약했더라고요. 나중에 뉴욕여행 가서 알았어요. 그런데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체크인 시 팁을 주면 미국은 방을 업그레이드해주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반드시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래서 남편이 땅을 치고 후회했어요. 아마 $50불 팁으로 줬으면 확실히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을까 생각도 해보았네요. 아무튼 $100 더 준 객실은 정식 소개에는 냉장고가 없지만, 실제로 가봤을 때는 냉장고가 있었어요. 

 

로우 NYC 호텔(Row NYC) 체크인&체크아웃/뉴욕 호텔

로우 NYC (Row NYC)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간: 오후 4: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로우 NYC (Row NYC) 호텔 프론트 데스크 앞이에요. 당일 여행 후, 7시 반쯤 사진이고 사람이 붐비지 않아 바로 체크인하였어요. 한쪽에는 PC공간이 있고 객실번호를 넣으면 PC와 프린터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반대편 로우 NYC호텔 내에 스타벅스 커피 매장이 있어요.

 

로우 NYC 호텔 주변 정보/맨하탄 호텔/타임스퀘어 호텔/Row NYC

로우 NYC 호텔 주변 정보

옆에 편의점, 뉴욕 기념품 샵

맞은 편 마마스피자(Mama's Pizza)

대각선 쉑쉑버거(Shake Shack)

호텔 뒤 브로드웨이 극장가, 뉴욕 치즈 케이크 맛집 주니어스(Junior's Restaurant and Bakery)

뉴욕 탑뷰버스 야경투어 출발 정류장과 가까움/가까운 탑뷰버스 정류장: 1, 2, 17번

 

로우NYC 호텔 옆 편의점은 규모가 좀 있는 편으로 소화제, 감기약 등 상비약도 판매해요. 

아이가 공항에서 체해서 토했었는데, 진짜 여행할 때 상비약 파는 곳이 가까우면 좋은 것 같아요.

 

쉑쉑버거(Shake Shack)

밤늦게까지 불이 환하게 켜져 있고 사람들도 많아요. 오후 10:30까지 영업한다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사람들이 많아선지 11시 넘게 불이 켜 있었어요. 저도 쉑쉑버거를 갔었는데 사람이 많아 주문하고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브로드웨이 극장가

밤늦게까지 공연을 보러 온 사람들이 많아 길거리 다니기 안전했어요. 사진 속 황금기둥 극장 앞을 오전에 지나가는데 그 앞에 누가 대변을 봤더라고요. 진짜 충격받았어요. 여기가 마제스틱 극장인가요? 잘 모르겠네요.


뉴욕 오전 길거리 조심

오전 8시 20분쯤 46번가 파라마운트 호텔 쪽 타임스퀘어방향 길을 걷는데 이상한 혼잣말을 하는 사람이 갑자기 막 뛰기 시작하더라고요. 저도 같이 뛰면 자극될까 봐 빠른 걸음으로 걸어 옆길로 피했어요. 사람들에게 부딪치거나 해를 가한 것은 아니었지만 무서웠어요.

 

주니어스(Junior's Restaurant and Bakery)

주니어스 베이커리는 오바마 전 대통령이 즐겨 찾았던 곳으로 뉴욕 치즈 케이크 맛집이라고 해요. 저는 가보진 못했지만 정말 맛집인지 밤늦게까지 사람이 많았어요. 오전 12:00까지 영업한대요.

 

뉴욕 타임스퀘어 거리

호텔 뒤쪽 길을 조금 걸으면 이렇게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이 나와요.

저는 아이들이 있어 11시까지만 있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요. 저와 같이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도 늦게까지 있더라고요.

 

로우 NYC (Row NYC) 호텔 객실 및 위생 후기

엘리베이터는 여러 대가 있어 혼잡하지 않았어요. 제가 이용했던 객실 18층 복도 사진이에요.

 

로우 NYC호텔 객실 문

카드키, 자동 잠김 문, 이중 잠금 안전고리가 있어요.

 

뉴욕 로우 NYC 호텔/타임스퀘어 근처 호텔/뉴욕 여행/뉴욕 숙소

로우 NYC 호텔 구비 시설 및 서비스

LG TV (채널표 목록)

무료 WiFi

개별 객실 에어컨

일회용 컵, 휴대용 물병

무료 세면도구, 욕조, 사워기, 헤어드라이어

금고, 다리미

모닝콜 서비스

매일 청소(침구 정리, 수건 및 어메니티 교체, 쓰레기통 비우기)

 

다른 사람 후기를 보니, 이틀에 한 번 청소해줬다고 하는데 제가 경험한 바로는 매일 청소 깨끗이 해주고, 침구 정리 및 수건, 어메니티도 매일 새 걸로 다 교체해줘서 만족스러웠어요.

객실 소개에는 없었던 냉장고, 실제로 가보니 있었어요. 겉은 낡아 보였지만 내부는 냄새도 안 나고 깨끗한 편이었어요.
객실 내 커피나 홍차와 같은 차 서비스는 없었어요.

 

로우NYC(ROW NYC)객실 화장실/맨하탄 호텔/타임스퀘어 근처 호텔/뉴욕 호텔/뉴욕 숙소

뉴욕 로우 NYC 호텔 예약한 객실 화장실이에요.
지난번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의 변기 위생이 최악이었던 경험해서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변기 상태를 봤는데 깨끗했어요. 변기, 세면대, 바닥 등 괜찮았지만 문제는 욕조 마개였어요.
욕조 마개가 들어 올려져야 물이 빠지는데, 들어 올려진 다음 고정되지 않아 중간에 뭘 끼어서 들어 올려진 상태가 되도록 인위적으로 만들었어요.

 

[미국생활] - 디즈니 리조트 호텔-변기 및 위생 최악! 무료버스 등 후기

 

어메니티

비누 2, 샴푸 2, 린스 1, 보디로션 1로 매일 어메니티를 교체해줘요. 바디워시는 없어요.

 

침구

침구 위생 상태 깨끗했고, 매일 침대 정리를 해줘요.

객실 개별 에어컨, TV 채널 안내표가 있고, 커튼은 스위치로 조절하며 암막과 일반커튼 두 가지 이중 커튼이라 좋았어요. 양쪽 큰 창으로 뉴욕 맨해튼 시내 전경이 보여요.

 

오른편에 맥도날드 간판이 보이고 맞은 편 쉑쉑버거가 보여요. 맥도날드 옆에는 스타벅스 매장도 있어요. 참고로 로우NYC 호텔 내에도 스타벅스 커피 매장이 있어요. 

첫날 잠이 안 와서 새벽 4시까지 맨해튼 도시 거리를 보았는데, 새벽 2시까지도 사람들이 많이 다니더라고요. 그리고 아침 7시가 되면 환경미화원들이 인도 및 찻길을 청소하시더라고요.

 

로우 NYC (Row NYC) 호텔 보안, 안전

회전 입구, 엘리베이터 앞 보안직원

호텔 입구와 엘리베이터 앞에 검정 양복을 입은 보안직원이 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려면 호텔 객실키를 보여줘야 해요. 엘리베이터 앞에서 항상 확인하기 때문에 객실 가는 길이 안전했어요.

 

로우 NYC (Row NYC) 호텔에 침입한 약쟁이

타임스퀘어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로우 NYC (Row NYC) 호텔, 그래서 관광객도 많지만 약쟁이도 많이 다니는지 호텔에 들어왔어요. 마지막 날, 오전에 블루보틀을 갔다 들어올 때 호텔 보안직원이 약에 취한 사람을 잡아 한쪽 의자에 앉히고 막고 있더라고요. 30분 뒤 체크아웃하러 내려갔을 때 경찰 6명이 둘러싸고 있었고, 팔이 뒤로 묶여 있는 상태였어요. 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저에게 경찰이 저 사람 미쳤다며 가까이 오지 말라며 안 보이는 곳에 앉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잠시 후, 앰뷸런스가 도착했고 들것에 실으려할 때 비명을 질렀고, 신기하게도 바로 잠잠해지더리 온몸이 꽁꽁 들것에 묶여 실려갔어요.

 

오전 뉴욕, 노숙자와 약하는 사람이 다니는 것 같아요.

호텔에 들어온 약에 취한 사람, 브로드웨이 극장가에서 이상한 소리를 지르며 갑자기 뛰는 사람, 타임스퀘어 거리 중간중간에 자고 있는 노숙자, 브라이언트 공원 근처 신호등을 건널 때 소리 지르며 걷는 사람, 모두 다 오전에 보았어요. 물론 대낮에도 행색이 이상한 사람들이 있었고, 관광객들이 많아 못 보았겠지만은요.

타임스퀘어에는 담배 아닌 다른 탄 냄새가 났는데 아마도 그것 같아요. 한 번도 본적도 맡아본 적이 없어 확실치 않지마는 냄새가 달라요. 타임스퀘어 빨간 계단 앞에서 대놓고 XXX를 피는 젊은 사람들을 보았어요. 처음으로 보았네요. 타임스퀘어뿐만 아니라 뉴욕 거리를 걸을 때도 담배와 다른 탄 냄새가 났어요.

 

로우 NYC(ROW NYC)호텔 이용후기

★★★★☆

뉴욕 로우 NYC(ROW NYC)호텔은 호텔 입구, 엘리베이터 앞에 보안직원이 24시간 있고, 호텔 투숙객인지 철저히 확인해서 좋았어요. 규모도 큰 편이라 관광객들도 많으며, 저처럼 가족 관광객도 많이 보였어요. 객실도 깨끗이 청소해주고, 타임스퀘어 근처 번화가, 탑뷰버스 정류장과도 가까워서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욕조 물빠짐 때문에 별 하나 뺐답니다.

 

 

뉴욕은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 대도시인 만큼 범죄도 이상한 사람도 많기 때문에 뉴욕 숙소를 정하실 때 보안이 좋은 곳을 정해야 할 것 같아요. 뉴욕의 밤거리만 걱정했는데, 오전에도 위험할 수 있다는 걸 느꼈어요. 하지만 9시쯤에는 뉴욕의 멋진 직장인의 출근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타임스퀘어 근처 호텔, 로우 NYC호텔(Row NYC at Times Square) 후기를 마칩니다.

 

[미국생활] - 뉴욕 호텔) 타임스퀘어 근처 호텔 비교(가격 및 위치 및 장단점)

[미국생활] - 뉴욕 자유여행) 뉴욕 타임스퀘어 실시간 생방송 보기

[미국생활] - 미국 국내선 기내수화물 규격(아메리칸 에어라인, 사우스웨스트 등)

 

 

 

로우NYC/ROW NYC/타임스퀘어근처호텔/맨하탄호텔/뉴욕여행호텔/로우NYC호텔/뉴욕호텔/뉴욕숙소/타임스퀘어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