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디즈니 리조트 호텔-변기 및 위생 최악! 무료버스 등 후기

반응형

디즈니 호텔/디즈니 리조트/디즈니월드 숙소/디즈니월드 여행

디즈니월드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무료 왕복 버스, 호텔 위생 후기

 

올랜도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후기를 남겨보아요.

먼저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처음 미국 숙박여행이라 무서웠고, 테마파크까지 무료 왕복 셔틀버스, 개장 1시간 전 입장, 유니버설 스튜디오나 아웃렛 등 다른 곳을 가지 않아 렌터카가 필요 없어 결정하게 되었어요.

디즈니월드 호텔을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료 왕복 셔틀버스인데 아침에 운전하고 주차하지 않아도 되고, 숙소에 돌아올 때 편안하게 올 수 있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몇 가지 장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디즈니 리조트 호텔 이용 혜택

1. 테마파크 왕복 셔틀버스

2. 디즈니 현장 입장권(입장카드) 미리 발급

3. 디즈니월드 개장 1시간 전 입장

 

장점 외에 단점도 많았던 디즈니 호텔 숙박, 그럼 디즈니월드 숙소 후기를 남겨볼게요.

 

미어스(Mears) 공항 픽업!

예전에는 디즈니월드 숙소 이용 시 무료로 셔틀버스를 운행하였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없어졌어요. 그래서 올랜도 공항에서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까지 픽업해주는 '미어스(Mears)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디즈니 숙소로 이동하였어요. 공항에 '미어스 셔틀(Mears Shuttle)'이라고 표시된 표지판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아요. 아이 아빠가 '미어스(Mears)'로 예약해놔서 어쩔 수 없이 이용하였지만, 인원이 많이 모이지 않았는데도 바로 출발하여 빨리 숙소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미어스 홈페이지(Mears): https://www.mearstransportation.com/

 

Mears - Car, Limo, Bus Charter, Shuttle & Taxi Services

Service available in Orlando. Earn rewards while you sleep. Ride luxe or taxi, refer friends, earn rewards. Download the all New Mears Ride App from your app store. Contract with Mears. Take advantage of multiple earnings platforms. Run your business on yo

www.mearstransportation.com

 

디즈니 입장티켓 미리 발급/디즈니 입장권 카드/디즈니 매직밴드 동일 기능

디즈니 호텔 체크인 카드예요. 이 카드는 호텔 키, 디즈니월드 현장 입장 티켓, 신용카드 결제 기능이 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한 디즈니 티켓은 현장 부스에서 위 입장카드로 발급받아야 하는데, 디즈니 리조트 호텔 체크인 시 미리 받을 수 있어요. 디즈니월드 매직밴드와 동일한 기능이라 유료로 매직밴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돼요. 그리고 캐릭터는 랜덤이에요.

 

디즈니월드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디즈니 호텔 이용 후기

제가 묵었던 숙소는 '디즈니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이며, 1박에 $295(텍스 제외)이였어요.

 

디즈니 리조트 호텔은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예요.

 

객실이 정말 정말 많아요. 그 많은 객실 중 아쉽게도 맨 끝 동! 로비와 식당과의 거리가 있어 불편했지만(무한리필 콜라를 제대로 이용 못함), 셔틀버스 첫 정류장과 가까워서 항상 앉아서 이동할 수 있었어요. 매직킹덤 가는 날, 두 번째 정류장부터 자리가 없어 서서 가야 하더라고요.

디즈니 콜로라도 스프링스 호텔 조경은 예쁘고 좋았어요. 그리고 야생 토끼와 도마뱀도 보았네요.

 

디즈니 호텔 위생 최악! 디즈니월드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 후기

성인 2, 어린이 2 - 2 베드룸 객실

복도식으로 문 옆에 창문이 있는데 커튼을 치지 않으면 지나가는 사람이 보여요.

바닥은 카펫이 아닌 마룻바닥이라 좋았어요.

와이파이(Wi-Fi) 진짜 잘 터지고, USB를 직접 꽂을 수 있는 콘센트도 있어 좋았어요.

호텔 티브이에서 디즈니 테마파크 소개, 개장과 폐장 시간 등도 알려줘서 좋았어요.

냉장고, 캡슐형 커피머신, 커피&블랙티와 홍차, 그리고 일회용 컵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사용하려고 보니 커피머신 안쪽에 커피 얼룩이 있었어요. 제대로 세척돼 있지 않았더라고요.

 

침구

침대는 매우 편안했어요. 그런데 이불 4면에 박음질이 안 되어 있어요. 자면서 뒹굴며 자는 아이들이 덮다 보니 이불이 흐트려졌어요. 위 겉면-중간 솜-아래 겉면이 분리돼서 불편했어요. 

 

화장실 및 어메니티

욕조 없는 샤워실로 바닥은 미끄럽지 않고 물도 잘 빠졌어요. 세면대는 2개가 있어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 어메니티는 일회용이 아닌 큰 용기에 리필되어 있어요. 바디로션, 가글, 비누, 헤어캡과 면봉&화장솜은 일회용이에요. 디즈니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샴푸 등 향기가 정말 프레쉬하고 좋았어요.

 

변기 위생 최악! 변기에 변이 묻어 있었어요!

변기 보고 정말 멘붕 왔어요. 변이 묻어 있어 정말 역겨웠어요. 

가족 중 아무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런 일이! 진짜 청소 제대로 안 하나 봐요.

 

객실 청소는 이틀에 한 번!

차와 일회용 컵, 세면용품이 채워졌고, 쓰레기통 청소, 수건 교체를 해줘요. 바닥 청소와 침대 정리는 안 해줘요.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이용 시 챙겨야 할 물품

실내용 슬리퍼, 칫솔과 치약은 비치되어 있지 않아요.

 

 

디즈니월드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 내 식당

디즈니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 내 식당

메뉴는 피자, 치킨, 감자튀김, 파스타, 햄버거, 케이크, 빵, 과일 등이 있어요. 

운영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 10시? 마감 시간이 기억나지 안 나네요.

맛은 기대 안 했는데 괜찮았어요. 미국 음식이 대부분 짜서 기대 안 했는데 안 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물은 계산대에 말하면 물컵을 주고 무료예요.

 

 

디즈니월드 무한리필 컵

디즈니 무한리필 컵이 있으면 디즈니 리조트 식당 내에 있는 모든 음료를 무제한 리필할 수 있어요. 가격은 14불(텍스 미포함)이었던 것 같아요.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왕복 무료 버스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 테마파크 왕복 무료 버스

테마파크 이름을 보고 탑승하면 되고, 오전에는 좌석이 좀 적은 버스가 운행되었어요.

매직킹덤 가는 날은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첫 정류장이라 앉아서 갈 수 있었지만, 두 번째 정류장부터는 사람이 많아서 서서 가야 하더라고요. 셔틀버스는 20분마다 오더라고요.

 

디즈니월드 개장 1시간 전 입장

아쉽게도 너무 피곤해서 가족 모두 아침 일찍 못 일어났어요. 그래서 디즈니 테마파크 1시간 선입장 서비스는 한 번도 이용하지 못했어요.

 

디즈니월드 출입구에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버스 게이트 안내 표지판이 있어요.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테마파크 이동 버스/디즈니 숙소 이용 후기/플로리다 여행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왕복 무료 버스

디즈니월드 폐장 시간쯤에는 큰 버스를 운행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탈 걸 예상해서 좌석이 많은 버스로 운행하나 봐요. 그전에는 오전에 탔던 동일한 버스가 운행되더라고요.

 

 

디즈니월드 리조트 호텔 이용 후기 정리

장점

- 디즈니 테마파크 왕복 셔틀버스

- 디즈니월드 현장 입장카드 미리 발급

- 테마파크 개장 1시간 전 입장

- 디즈니 호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요. 진짜 진짜 친절!

 

단점

- 불결한 위생 상태 (변기, 커피머신 청소 안 됨)

- 침대는 편안했지만 4면 박음이 안된 이불 불편

 

 

[미국생활] - 매직킹덤 어트랙션 추천&후기!(올랜도 디즈니월드)

[미국생활] -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 어트랙션 추천& 탑승 후기!

[미국생활] - 애니멀킹덤 어트랙션 추천&후기!(디즈니월드여행)

 

디즈니 콜로라도 스프링스 리조트 숙소 후기/디즈니월드 리조트/디즈니월드 호텔 후기/디즈니숙소/플로리다여행/디즈니/디즈니월드숙소/디즈니 리조트/디즈니월드여행/디즈니왕복버스/디즈니셔틀버스/디즈니무한리필컵/디즈니숙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