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뉴욕여행 1) 브루클린 브릿지, 덤보

반응형

뉴욕여행 1) 브루클린 브릿지, 덤보

뉴욕여행 1일 차, 브루클린 브릿지 Brooklyn Bridge, 덤보 Dumbo

 

뉴욕여행 첫날,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 덤보를 다녀왔어요.

 

브루클린 브릿지 Brooklyn Bridge

 

덤보 Dumbo

이곳이 바로 덤보! 무한도전 화보 촬영지로 유명하고, 전 세계 많은 사람이 다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러 많이 온다기에 궁금했어요. 다리를 배경으로 찍으면 정말 사진이 예쁘게 나오네요.
덤보 배경의 다리는 브루클릿 브린지가 아닌 맨해튼 브릿지에요. 자세히 보면, 브루클린 다리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덤보 사진찍기 팁 하나!

바로 맨해튼 다리 사이에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이 나오게 찍는 것이 포인트라고 해요.

 

브루클린 브릿지 다리 걷기

브루클린 브릿지를 직접 걸어보지는 못했고, 차 문 밖으로 브루클린 브릿지를 걷는 사람들을 보았어요. 진짜 한번 걸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다음에 뉴욕을 다시 여행할 기회가 생긴다면, 브루클린 브릿지를 꼭 걸어보고 싶어요.
브루클린하면  줄리아나스 피자가 생각나는데, 브루클린에는 아이스크림 맛집이 많기로 유명해요. 줄리아나스 피자, 아이스크림 모두 다 먹어보지 못해 맛이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 브루클린을 여행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요.

아쉬움을 많이 남기고 온 뉴욕명소 브루클린, 잠시 발도장만 찍고 왔어도 설레게 하는 장소였어요.

 

[미국생활] - 뉴욕여행) 당일만 뉴욕 가이드 투어 (비용 및 장단점 정리)

[미국생활] - 뉴욕 2층버스 탑뷰버스 교통수단 활용 후기(출발 정류장, 크루즈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