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그림책 추천) 달밤 수영장, 신나는 여름 그림책

반응형

그림책 추천) 달밤 수영장

신나는 여름 그림책

 

달밤 수영장 │ 간장

보랏빛소어린이

 

 

<달밤 수영장> 그림책은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동물들이 달밤에 신나게 물놀이를 하는 이야기예요.

종이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동물들의 모습이 너무나 신나 보여요.

 

어느 날 저녁, 더위에 지친 동물들에게 고양이가 보낸 초대장이 도착해요.

 

"달밤 수영장에 초대합니다.

오늘 밤 12시까지 초록 지붕 집으로 오세요... "

 

사람들 몰래 달밤 수영장에 도착한 동물들은 고무대야의 물을 보고  물속으로 신나게 풍덩풍덩 뛰어듭니다.

동물들의 신나게 수영하는 모습이 너무나 시원해 보여요.

 

마지막으로 하늘에 떠 있는 보름달과 별들도 첨벙!

우와, 반짝반짝 빛나는 보름달과 별들도 대야에 첨벙! 하는 이 장면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동물들 손에 들린 반짝 빛나는 작은 별들도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저도 이렇게 예쁘고 신나는 달밤 수영장 가고 싶네요.

 

신나는 달밤 물놀이를 마치고 달과 별이 담긴 물을 한 병씩 담아 집에 돌아갑니다.

 

달밤에 일어나는 동물들의 신나는 여름 물놀이 이야기가 예쁘고 더위를 식혀주는 것 같아요.

마지막 달과 별과 함께하는 물놀이가 너무나 예쁘고 환상적인 그림책입니다.

무더운 여름, <달밤 수영장> 그림책과 재밌는 물놀이 해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받아 읽고 쓴 서평입니다.


 

[도서] - 그림책 추천) 케이크가 커졌어요! (우당탕탕 고양이 시리즈)

[도서] - 공부머리는 문해력이다: 문해력 키우기/초등 문해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