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미래엔 하루 한장 영문법) 초등 영문법 문제집 English BITE

반응형

미래엔 하루 한장 영문법) 초등 영문법 문제집 English BITE

초등 영어 문제집 추천, 초등영어

 

하루 한장 초등 영문법 English BITE 교재로 공부한 지 3주가 되었네요.

부담 없는 학습량이라 아이가 잘 따라와 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불규칙 복수와 인칭대명사를 공부했어요.

QR코드 강의와 교재의 설명이 초등 아이 눈높이에 맞게 쉽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문제를 풀 때 술술 잘 푸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일일 공부할 때 아이가 잘 풀어서 영문법을 잘 학습했다고 생각했는데, Review Test의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아이가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대부분 잘 알고 있지만, 인칭대명사를 헷갈려하고 있더라고요.

하루한장 초등 영문법 Basic 단계에서는 인칭대명사가 나오는데, 주격, 소유격, 목적격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더라고요. 우리말로 번역했을 때, ~는, ~의, ~을(를)로 해석된다고 설명을 해주었는데도 아이가 헷갈려해서 하루한장 QR코드 강의를 반복해주고, 3주 차 5일 TEST 문제에서 표로 된 정리된 문제가 있어 이 부분으로 반복해주고 있어요.

 

Review Test를 통해 일주일 학습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점이 이 교재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다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아이가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간 부분을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찾아낼 수 있었어요.

 

낱장으로 된 하루 한장 잉글리시바이트 교재가 흩어지지 않도록 클리어 파일로 철하여 반복해서 보고 있어요.

이렇게 하여 계속 복습해주니 아이도 잘 보고 정리가 점차 되어 가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하루한장 영문법 잉글리시 바이트 교재 Starter 단계와 Basic 단계가 큰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았지만, 회차가 거듭할수록 난이도가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처음 초등 영문법을 시작한다면 Starter 단계로 학습하고, Basic 단계로 학습하는 것을 추천해요.

 

학습은 꾸준함과 반복이 정말 중요한데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방학 동안 열심히 하여 아이의 영문법 기초가 단단히 잘 자리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도서] - 미래엔 하루 한장 영문법) 임팩트 있는 초등 영문법 문제집 English BITE

[도서] - 공부머리는 문해력이다: 문해력 키우기/초등 문해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