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캔자스시티) 미국 워터파크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

반응형

캔자스시티) 미국 워터파크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

미국 미주리/캔자스시티/미국 워터파크

 

미국 워터파크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를 다녀왔어요. 캔자스시티에 있는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를 다녀왔으며, 호텔과 워터파크 패키지 이용권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어요.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

Great Wolf Lodge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미국 최대의 실내 워터파크에요. 미국 본토에 19개, 캐나다에 1개가 있고 앞으로도 더 건설할 예정이라고 해요.

 

Great Wolf Lodge

 

통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열심히 노느냐 호텔 내부 사진은 한 장도 못 찍었네요. 여하튼 객실과 워터파크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어요.

 

Great Wolf Lodge headband

 

이용객들에게 귀여운 늑대 머리띠도 선물로 줘요.

 

Great Wolf Lodge

 

 

오전부터 밤늦게까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해요. 댄스파티, 빙고 게임, 인형극, 만들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있어요.

 

 

Great Wolf Lodge

 

장소에 따라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얕은 곳부터 성인의 목 정도까지 올라오는 깊은 곳도 있어요. 워터 슬라이드는 4가지가 있는데, 가장 스릴 있는 워터 슬라이드는 진짜 눈과 코에 물이 잔뜩 들어가요. 무섭지는 않아요. 실내 온도는 28도에 맞춰 있다고 하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물이 좀 차갑게 느껴졌어요. 물 밖으로 나오면 춥더라고요. 다행히 온탕이 있어 잠시 몸을 녹였네요. 또한, 겨울이라 그런지 실외는 개방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워터파크는 겨울을 피해서 가야 하나 봐요.

그레이트 울프 랏지(Great Wolf Lodge)! 미국에서 꽤 유명한 워터파크이기도 하고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좋아서 미국에서 워터파크를 가신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미국 크리스마스 풍경) 캔자스시티 크라운센터

캔자스시티) 착시 박물관 뮤지엄 오브 일루전(Museum of Illusio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