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미국 여행) 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후기

반응형

미국 여행) 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후기

 

캔자스시티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씨라이프 아쿠아리움(SEA LIFE)을 다녀왔어요. 

바다에 사는 다양한 생물들을 관찰하고, 해양오염 문제, 직접 불가사리를 만져보고 가오리 먹이주기 체험 등 아이들과 바다생물들을 가까이 만나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미주리주/미국 여행

씨라이프 아쿠아리움은 크라운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옆에 레고랜드도 있어요.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입장시간 및 입장료

주차요금

평일: 유료 / 주말: 무료

주말에는 시간제한 없이 주차요금이 무료예요.

 

OPEN, CLOSE시간

매일 다름. 

 - 예약 시간과 입장 날짜는 LEGOLAND Discovery Center 기준. 

 - 홈페이지 캘린더 확인: 바로가기

 

Opening Hours | SEA LIFE Kansas City Aquarium

SEA LIFE Kansas City Aquarium is open at 10:00am on weekdays and 9:30am on weekends. May vary around holidays. See our website for full hours of operation.

www.visitsealife.com

 

입장료 및 안내

- 종류: 당일권, 멤버십, 수족관+레고랜드 콤보 티켓.

- 씨라이프 티켓 $19.99 / 씨라이프+레고랜드 콤보 티켓 $32.99 (수수료 제외)

입장료 가격 매일 달라질 수 있음.

- 현장 또는 홈페이지 사전 구매. 

- 2세 이하 어린이 무료. (혹시 모르니 나이 확인 가능 증빙서류 지참.)

- 레고랜드 성인 입장 불가! 어린이(17세 미만)와 동반하면 입장 가능.

 

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티켓 구매: 바로가기

 

Tickets & Passes | SEA LIFE Kansas City Aquarium

Book tickets to SEA LIFE Kansas City Aquarium online in advance to guarantee entry!

www.visitsealife.com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바코드 티켓이 출력되는데, 현장에서 바코드 스캔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씨라이프 아쿠아리움/캔자스시티 수족관/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제가 알던 해마의 모습과 다른 해마를 보았어요. 크기도 크고 신기하더라고요.

 

해마에게 새우를 주면 먹이를 소화해서 배설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기 바다 거북이 바다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해양 쓰레기를 치워주는 게임이에요.

 

거북이 엑스레이 사진이에요. 잘린 발, 부러진 발, 낚싯줄에 걸린 거북이의 몸 상태 엑스레이 사진이에요.

지식이 부족해 잘 모르겠지만 몸 상태가 달라진 엑스레이 사진을 보고 안타까웠어요.

 

 

우리나라에서도 그림을 색칠하여 스캔하면 옆에 스크린 화면에 나오는 놀이 프로그램이에요.

미국에서는 아이패드로 하더라고요. 레고랜드에도 아이패드가 있고, 초등학교에서도 학생 개인당 아이패드를 하나씩 주어 수업에 사용하는 것을 보면, 미국은 아이패드를 학습용으로 잘 활용하는 것 같아요.

 

 

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기념품샵/캔자스시티 수족관/캔자스시티 여행

예쁜 인어 인형들이 가득! 정말 예쁘지요.

 

규모가 큰 아쿠아리움은 아니지만, 바다생물들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관찰하며 신비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양오염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는 바다생물들을 보고 바다생물보다 쓰레기의 양이 많아지지 않도록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작은 일들을 꾸준히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봅니다.

캔자스시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SEA LIFE) 아이들과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미국생활] - 미국여행) 캔자스시티 씨라이프/레고랜드/유니온 스테이션 사이언스시티

[미국생활] - 미국 여행) 캔자스시티 레고랜드(LEGOLAND) 후기

[미국생활] - 미국 여행) 캔자스시티 과학관 사이언스 시티(Science City)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