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여성 갭 사이즈/갭 우먼 사이즈(GAP 여성 바지 구입 후기)

반응형

여성 갭 사이즈/갭 우먼 사이즈(GAP 여성 바지)

갭 직구 사이즈/갭 여성 바지 사이즈/GAP 직구 사이즈

 

GAP 여성 바지 구입하시는데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해서 글을 올려보아요.

GAP 여성 바지 중 스키니 진과 일자 팬츠를 직접 입어보고 사이즈를 알아보았는데요, 바지 종류에 따라 사이즈가 많이 달라지더라고요. 직구는 좀 실패 위험이 높을 것 같더라고요. 또한 저와 키와 몸무게가 비슷하시더라도 체형에 따라 사이즈가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요.

 

 

갭 여성 팬츠 사이즈/갭 스키니진 구매 후기/GAP 여성 사이즈

 

저의 신체사이즈와 체형

- 키 160cm, 몸무게 55kg (키에 비해 몸무게가 많이 나감, 하체비만형으로 허벅지가 굵은 편)

- 국내 바지 사이즈: 28

 

마네킹에 디피된 갭 스키니진은 왼쪽 5가지 진 중의 하나이며, 길이 긴 청바지 3벌 사이즈가 동일해요.

(폭을 재보니 거의 동일하였으며 색상만 다름을 알 수 있었어요.)

직접 입어 실측해보니 갭 스키니진 27 사이즈가 잘 맞았어요.

국내 청바지를 보통 28 입는데, 갭 바지(스키니진)는 한 치수 작은 27이 잘 맞더라고요.

 

하체비만형인 저에게 스키니진은 허벅지가 더 두꺼워보여 패스하고 아래 일자청바지를 구매하였어요.

 

갭 일자 팬츠 구매후기/갭 여성 바지 구입 후기/갭 여성 사이즈

갭 여성 일자 청바지(CLASSIC STRAIGHT)이며, 25 사이즈가 잘 맞았어요.

사이즈가 두 치수나 다운되었어요.

바지에 따라 사이즈가 정말 많이 달라짐을 알 수 있었어요.

직구로 바지를 구매한다는 것은 실패할 확률이 정말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갭 여성 사이즈/갭 우먼 사이즈/갭 여성 바지 구매 후기

갭 아울렛 Clearance 상품을 구매하였어요. Clearance상품이라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텍에 붙은 세일 가격 11.99에서 한 번 더 할인(-6.00)되어 5.99가 되었고, TAX 0.55달러가 붙어 최종 6.54달러에 바지를 구매하였어요.

Clearance 상품들이 대부분 사이즈가 없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음에 드는 바지를 정말 저렴하게 구입하였네요. 딱 1벌 남아 있는 바지였어요.

 

 

나이키 키즈 책가방/초등 고학년 책가방 NIKE AIR 책가방 

아이가 초등 중학년이 되면서 새로 가방을 장만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저렴하게 장만하였어요.

텍에 붙은 세일 가격 21.97에 TAX 2.22달러가 붙어 최종 24.19달러에 구매하였어요.

현재 아마존에서 54.00달러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잘 찾아보면 매장이 더 저렴하게 판매되는 상품들도 많은 것 같아요.

 

최근 아이 로션을 구입하였는데, 로션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아이허브가 더 저렴하더라고요.

보통 온라인이 프로모션 혜택으로 더 저렴한 편이지만,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더 저렴하게 쇼핑에 성공하기도 하네요.

 

 

[미국생활] - 미국 세인트루이스 프리미엄 아울렛(미국 아울렛 쇼핑몰)

[미국생활] - 미국 올드네이비 (미국 신발 사이즈/올드네이비 여성 신발)

[일상] - 해외직구 미국신발사이즈 실제 측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