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몬나무 키우기 레몬트리 LEMON TREE(실내공기정화식물)

반응형

레몬트리 LEMON TREE

레몬나무 키우기 실내공기정화식물

플랜테리어 레몬나무 키우기

 

 

레몬트리 LEMON TREE (레몬나무)

아이와 함께 레몬나무를 키우게 되었어요.

그냥 식물을 키우기보다도 과실이 열리는 식물을 키우면 아이에게 더 식물 키우기의 즐거움을 줄 수 있고, 식물에 관심을 주면서 식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자연히 길러줄 수 있을 것 같아 레몬나무를 선택하였어요.

 

 

레몬나무의 꽃말 
레몬나무의 꽃말은 '성실한 사랑' 한 사랑이라고 해요.

'성실하다' 꽃말도 정말 좋네요. 열정, 순수 많은 사랑도 있지만 '성실한 사랑' 뭔가 더욱 진실된 느낌이 드네요.

 

공기정화식물 레몬나무

레몬나무는 공기정화도 해주는 식물이라고 해요.

상큼한 레몬향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데 공기정화 역할도 해준다니 정말 사랑스럽네요.

 

레몬나무 키우는 방법 
겉흙이 마르면 물을 충분히 주고 공중 분무해주세요. 
추위에 매우 약한 식물이니 10도 이상을 유지해주세요. 
햇빛이 많이 들어오고 통풍이 잘 되는 창가 쪽에서 키우면 좋아요.

 

 

레몬나무 키우기/레몬트리 키우기 LEMON TREE

레몬나무의 꽃은 흰꽃이라고 해요. 지금은 꽃이 지고 열매가 맺힌 상태예요.

예쁜 레몬나무 (레몬트리) 물도 많이 주고 햇빛과 바람도 잘 들게 하여 예쁘게 키워야겠어요.

빨리 상큼하고 예쁜 노란 열매 레몬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일상] -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아이와 함께 재밌어요.

[일상] - 내가 카트라이터!증평 블랙스톤&벨포레목장 (증평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