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뉴욕 여행 - 뉴욕 위험 지역 (뉴욕 치안 NYC Crime Map)

반응형

뉴욕 여행 - 뉴욕 위험 지역 (뉴욕 치안 NYC Crime Map)

뉴욕 여행/뉴욕 자유여행/뉴욕 치안/뉴욕 위험지역/뉴욕 우범 지역

뉴욕 치안 지도: 뉴욕의 범죄 맵(NYC Crime Map)

'NYC Crime Map'은 뉴욕 범죄가 일어난 곳을 나타낸 뉴욕 치안 지도예요. NYC Crime Map을 보면 사우스 브롱크스, 이스트 할렘, 브루클린의 브라운스빌과 베드포드 스타이브센트 등이 범죄율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https://maps.nyc.gov/crime

 

NYC Crime Map

View NYC crime statistics and locations

maps.nyc.gov

 

뉴욕 위험 지역/뉴욕 우범 지역/뉴욕 치안

뉴욕 위험 지역 : 사우스 브롱크스, 이스트 할렘, 브루클린 명소 외 지역

브롱크스

뉴욕 사우스 브롱크스는 현지인도 낮에 다니기 힘든 지역으로 살인, 마약, 절도, 강도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한다고 해요.

 

할렘

뉴욕 할렘 중 125 st의 북쪽 지역은 마약 밀매, 폭력, 강도 등 강력 사건이 발생하는 지역으로 북쪽으로 갈수록 매우 위험하다고 해요.

 

브루클린

뉴욕 브루클린 북부 지역은 개발되면서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이 들어서고 아름다운 관광지가 되어 젊은 뉴요커에게 인기가 급상승된 지역이에요.(윌리엄스버그, 덤보 등) 브루클린 북부는 관광 명소가 많아지면서 안전해진 편이지만, 관광객을 노린 경범죄가 일어난다고 해요.

브루클린의 관광 명소가 아닌 지역에서는 강도나 총격 사건이 발생하며, 브루클린의 브라운스빌과 베드포드 스타이브센트는 매우 위험하다고 해요. 

 

브루클린의 브라운스빌: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로 마약, 절도, 강도 및 총격 등 강력 사건이 매우 높은 지역
브루클린의 베드포드 스타이브센트: 역사적으로 범죄율이 높은 지역으로 특히 머틀 애비뉴는 매우 위험한 지역


 

 

뉴욕 관광 명소지만 주의가 필요한 곳

센트럴 파크

관광객이 많은 낮에는 안전하지만 이른 아침이나 밤에는 위험해요. 어두워지면 공원에서 사건이 발생한다고 해요.


맨해튼

맨해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근처에 관광객을 상대로 소매치기, 사기 등 사건이 많다고 해요. 또한 맨해튼의 이스트 사이드, 웨스트 사이드는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고 해요.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 명소일지라도 뉴욕은 정말 주의가 필요한 것 같아요. 뉴욕 여행을 가시는 모든 분, 안전하고 즐거운 뉴욕 여행하시길 바랄게요. 

 

 

[미국생활] - 뉴욕에서 조심해야 할 것-뉴욕택시, 뉴욕지하철 주의사항

[미국생활] - 자유의 여신상 무료페리(탑승역 가는 방법 및 시간표 등)


뉴욕 여행/뉴욕 치안/뉴욕 위험지역/뉴욕 자유여행/뉴욕 치안 지도/뉴욕 우범 지역/뉴욕 브루클린/브루클린치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