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돈까스 무한리필 샐러드바 유생촌
유성에 위치한 돈까스 무한리필 유생촌 샐러드바를 소개합니다.
대부분 샐러드바는 가격이 비싸거나 비싼 가격에 비해 다양하지 못한 메뉴나 한 가지 종류(양식, 중식, 한식)로 편중되어 아쉬움 또는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정말 괜찮은 무한리필 샐러드바 유생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꿈아띠 체험 키즈카페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근처 대전에 있는 유명한 무한리필 돈가스 유생촌 샐러드바를 다녀왔습니다. 유생촌 샐러드바는 다양한 돈까스 무한리필 샐러드바로 유명합니다. 돈까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한쪽으로 편중된 메뉴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들이 한 자리에 있어 남녀노소 온 가족을 위한 샐러드바 뷔페로 정말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대전 유생촌 가격
성인 11,900원, 초등학생 8,500원, 미취학 아동 5,000원(30개월 이상), 30개월 미만은 무료
음료수만 추가 1,000원이고 모든 메뉴가 무한리필 샐러드바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메뉴가 적은 것도 아니고 신선도와 질도 떨어지지 않는 다양한 메뉴와 맛도 좋은 돈까스 샐러드바입니다. 돈까스 뷔페라고 해서 돈까스와 같은 양식 위주의 메뉴만 있을 거로 생각했는데 입맛과 연령대를 고려함이 돋보이는 한중식 메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통 뷔페 하면 양식 위주의 메뉴로 나이가 드신 부모님께서는 좋아하지 않으십니다. 유생촌에서는 한식을 좋아하시는 어르신 분들을 위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돈까스 뷔페답게 다양한 돈까스, 파스타, 양식 샐러드가 있으면서 이러한 양식 메뉴의 느끼함을 덜어주기 위해, 칼칼한 짬뽕 국물, 시원한 된장국, 김치돼지고기볶음, 입맛을 돋워주는 새콤한 쫄면과 오징어무침 등 정말 남녀노소 온 가족의 입맛을 고려한 취향 저격 뷔페입니다.
저는 아이들과 외식을 할 때 맵지 않은 메뉴, 그리고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고민하다 보면 결론은 10번 중의 8번은 돈까스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매운 음식을 먹고 싶지만, 아이들을 위해 매운 음식을 포기하셨다면 유생촌 뷔페를 가보시면 엄마, 아빠도 즐겁게 양식과 매운 음식을 동시에 느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한 가지 더! 돈까스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어머니는 꼭 밥을 먹이고 싶어 하실 겁니다. 엄마의 마음을 알아주듯 아이들이 비교적 잘 먹는 볶음밥, 김 주먹밥, 유부초밥이 있어서 정말 편안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샐러드바입니다.
돈까스로 유명한 유생촌 명성대로 정말 다양하고 먹음직스런 돈까스가 첫 테이블 메뉴로 있습니다. 포테이토치즈 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치킨가스, 등심가스, 생선가스의 다양한 돈까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돈까스 무한리필 샐러드바 뷔페입니다. 돈까스 고기 두께가 얇지 않고 도톰하여 씹히는 맛과 다양한 돈까스를 비교하며 맛볼 수 있습니다. 유생촌 돈까스 정말 맛있고 왜 돈까스로 유명해졌는지 먹어보시면 이유를 아실 겁니다. 등심가스는 잘못하면 돼지고기 냄새가 날 수 있는데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고 적당한 질감으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테이토치즈 돈까스와 고구마치즈돈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대전 유생촌 돈까스 무한리필
돈까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감자튀김, 감자볼이 있으며 바로 옆에는 부모님 입맛 저격 고추튀김이 있습니다. 풋고추 속에 깻잎과 고기를 넣어 만든 유생촌 고추튀김은 정말 너무나 맛있습니다. 모든 부모님 그리고 젊으신 분들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은 단연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편식이 심한 제 아이들도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밖에 파스타, 버섯볶음, 순대볶음, 김치돼지고기볶음, 잡채, 볶음밥, 떡볶이 등 2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메뉴들 있습니다. 작년 겨울 방문했을 때 없었던 김떡만 메뉴도 새로 생겼습니다. 김말이, 떡, 만두 세 가지가 들어간 김떡만 메뉴는 매콤하고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새콤한 오징어무침은 정말 입맛을 살려주는 음식이었습니다. 유생촌은 메뉴를 고정적으로 한정하지 않고 일부 메뉴는 변경하여 새로움을 주고, 계절별 제철 과일로 디저트 메뉴를 준비하여 사계절을 느끼게 해줍니다. 후식으로 와플과 아이스크림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모든 분께 정말 인기가 최고인 메뉴인 것 같습니다.
와플이 인기가 많아 유생촌 직원분께서 수시로 즉석에서 만들어주십니다. 보통 인기 있는 메뉴는 금방 음식이 없어져서 한참을 기다리는 경우도 많은데, 유생촌은 정말 빠르게 와플뿐만 아니라 동난 음식을 수시로 채워주어 큰 기다림 없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와플이 인기 많은 만큼 수시로 만들기에 따뜻한 와플을 맛볼 수 있어서 더욱 맛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도 즐거운 디저트였습니다. 조각 케이크, 마늘빵, 브런치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데요. 우유 샷 추가하는 기능이 있어 더욱 부드럽고 맛있는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우유가 더 들어가니 더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유생촌은 광주 충장로에서 시작된 돈까스집으로 광주에서 명소라고 합니다. 유생촌은 돈까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다가 2013년 무한리필 돈까스와 샐러드바로 새단장하였다고 합니다. 다양한 돈까스와 메뉴들이 정말 맛있고 즐거운 샐러드바입니다. 단순히 다양한 메뉴인 것이 아니라 돈까스와 파스타와 같은 양식 메뉴 뿐만 아니라 매콤, 새콤한 메뉴, 계절 메뉴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들이 유생촌의 장점이고 배려 깊음이 느껴집니다. 또한 깨끗함과 신선함이 느껴지고, 수시로 부족한 음식을 준비하여 손님들이 기다리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 다 먹은 샐러드 접시도 빠르게 정리해주어 테이블이 불편하지 않게 해주는 서비스 또한 유생촌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가격 또한 타 샐러드바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로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유생촌 돈까스 샐러드바
대전 유생촌 주소는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240지번 원촌동 48-2입니다.
영업시간은 주말 11:00~21:30(Break time 없음), 평일 11:00~21:30(Break time 15:30~17:00)입니다.
전화번호는 042-864-3200입니다.
이용 가격은 성인 11,900원, 초등학생 8,500원, 미취학 5,000원(30개월 이상)이며, 음료 및 주류는 별도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대전 유생촌 유성점이며, 대전에는 유성점 외에 관저동에도 있습니다. 유생촌 유성점은 대전국립중앙박물관과 대전 솔로몬로파크과 가까이에 있으니 가족과 중앙박물관 또는 솔로몬로파크에 나들이하신 후, 즐거운 외식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6시쯤 방문하였는데 정말 많은 사람의 방문으로 순서를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1시간 후에 나갔을 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보통의 식사 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가야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생촌 유성점 옆에는 대형 삼화문구 쇼핑몰이 있습니다. 유생촌을 기다리면서 삼화문구에 다녀오시면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는 점 또한 유성점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유생촌은 광주, 전남, 전북, 대전에 매장이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유생촌 첨단점은 소셜커머스에서 식사권 9% 할인을 하고 있으니 방문 전 할인 식사권을 구매하셔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돈까스 무한리필 유생촌에서 가족과 즐겁고 오붓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03/07 - [일상] - 꿈아띠 체험관 코딩로봇 신기해요!(예약방법 및 국립중앙과학관)
2018/04/02 - [일상] - 세종시 맛집 남포동갈비~부드러운 참숯 양념돼지갈비 최고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전면허 갱신 인터넷 신청/갱신 기간 지났을 경우 신청 방법 (0) | 2018.03.15 |
---|---|
세종시 새롬동 하나로마트 새뜸점 오픈! (0) | 2018.03.12 |
어린 시절 디즈니 공주를 좋아하셨나요? (0) | 2018.03.10 |
해외직구 실패 없는 사이즈! 갭 우먼 사이즈/핏플랍 직구 사이즈 (0) | 2018.03.09 |
세종시 로컬푸드 싱싱장터 및 새롬동 하나로마트 오픈! (0) | 201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