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디즈니베이비 유아LED신발(미니마우스)DT9XFT01

반응형

디즈니베이비 미니리본 라이팅슈즈 /DT9 XFT01

디즈니베이비 여름 샌들 미니마우스

 

코로나 19로 인해 한동안 집안에만 있다가 보니 아이 신발을 생각지 못하고 있었어요.

작년 가을까지 신었던 신발이 눈에 띄게 작아진 것을 보고 신발을 구매하였어요.

곧 여름인지라 크록스 샌들 스타일의 디즈니베이비 샌들을 구매하였어요.

 

 

LED신발 디즈니 샌들/DT9XFT01

제품명은 디즈니베이비 미니리본 라이팅 슈즈예요.

최저가로 18,910원 정도인데 옥O에서 회원 등급 쿠폰 사용하여 17,910원에 구매하였어요.

미니마우스가 정말 귀엽네요.

그리고 받고서 놀라웠던 것은 신발에서 LED 빛이 난다는 거예요.

다시 보니 구매 사이트에 LED 빛이 나는 신발이라고 소개되어 있었고 슈즈 제품명도 라이팅 슈즈였네요.

LED 빛나는 슈즈가 제가 본 것으로는 대부분 3만 원대로 본 것 같은데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디즈니베이비 슈즈 사이즈 선택

제 아이 발은 16cm이고 구매한 사이즈는 170(17cm)이에요.

160을 구매하려다가 너무 딱 맞을까 봐 한 치수 크게 샀더니 정말 적당하더라고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사이즈 선택에 성공했어요.

 

다양한 색상으로 변하면서 정말 예쁘게 빛이 나요.

쿠션감도 얇지 않고 적당히 도톰해서 편할 것 같아요.

아이도 너무나 좋아하네요. 너무나 예쁜 미니마우스 여름 샌들이네요.

 

 

 

[일상] - 해외직구 신발사이즈(올드네이비 4세 여아 신발 직구)

[경제] - 2018 미국 이베이츠 접속! 바로 들어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