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영어

it looked like spilt milk 그림책 엄마표영어 시작

반응형

It Looked Like Spilt Milk

 

It Looked Like Spilt Milk 영어그림책을 아이가 3살 때쯤 흘려듣기로 들려주고 들려주지 않았었는데요, 지금은 아이가 7살.. 정말 오랜만에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반복되는 문장이 있어 흘려듣기와 집중듣기가 자연스레 되는 영어동화책입니다.

 

It Looked Like Spilt Milk 그림책은 제목처럼 우유가 쏟아진 것처럼 보이는 표지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정말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예쁘고 재미있는 그림책입니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rabbit, bird, tree, ice cream cone, flower, pig, birthday cake, sheep, owl, mitten, squirrel, angel 정말 다양하게 변하는 것은 바로 cloud 하얀 구름이었습니다. 다양한 모양으로 변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이와 상상하며 읽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구름이 변하는 단어

rabbit, bird, tree, ice cream cone, flower, pig, birthday cake, sheep, owl, mitten, squirrel, angel

 

반복되는 문장

It Looked Like a~. But it wasn’t a ~.

 

It Looked Like a~. But it wasn’t a ~. 라는 반복되는 문장으로 아이가 자연스럽게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해줍니다. 반복되는 문장과 다양한 단어를 그림을 통해 익힐 수 있고 아이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책꽂이에 있었던 It Looked Like Spilt Milk 영어동화책을 다시 펼쳐보게 된 것은 사실 쑥쑥닷컴 엄마표영어 프로젝트를 하면서에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걱정이 앞서던 중 쑥쑥닷컴 엄마표영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쑥쑥닷컴에서는 다양한 영어동화책 워크시트를 다운받아 활동할 수 있습니다. 그림책으로 엄마표영어를 진행하면서 마이웨이가 쉽지 않았는데, 쑥쑥닷컴 레슨플랜이 있어 영어그림책을 아이에게 가깝게 다가가게 해주었어요. 아이가 놀이로 참여하게 해주고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쑥쑥닷컴 홈페이지에요. http://www.suksuk.co.kr

 

 

 

it looked like spilt milk 흘려듣기를 해주고 엄마가 영어책을 읽어주며 집중듣기를 한 다음 아이가 음원 CD와 함께 노래를 불러보라고 했어요. 아이가 영어라는 거부감없이 즐거워하며 책을 읽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파란 바탕에 다양한 모양으로 변하는 하얀 구름이 예쁩니다. 어렸을 적 엄마 무릎에 누워 구름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며 상상하다 잠든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it looked like spilt milk 정말 예쁘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해주는 영어동화책으로 추천합니다.

 

 

[교육] - 초등수학: 선행보다 심화 문제의 중요성

[교육] - 초등학교 1학년 수학 중요성과 준비

반응형